저희 집에는 15년 이상 된 고물 진공청소기가 있습니다.

       

    바닥의 먼지와 머리카락, 개털 등을 청소하기 위해선 이 고물청소기를 감싼 케이블을 풀고, 스틱을 연결하고, 거대하고 무거운 본체를 들고다니며, 딸리는 흡입력으로 청소를 해주어야 합니다.

       

    청소하는 것도 귀찮은데 무겁고 번거롭고 결과도 찝찝하게 남습니다. 그런 저의 찝찝함과 짜증이 극에 달할 때, 가벼운 무선청소기 '보쉬 2-in-1 파워풀무브3'(이하 보쉬 파워풀무브3)가 수중에 들어왔습니다. 흣흣~


    일단 오늘은 패키지를 벗기고, 외관을 살펴보기만 하겠습니다.


    1. 개봉 및 구성품

    보쉬 파워풀무브3의 패키지 겉박스랍니다. 집에 셔터칼이 없길래, 어머니가 쓰시는 장미칼로 언박싱해보았습니다. 역시 장미칼 짱이라능! 테이프가 쓱쓱~


    보쉬 파워풀무브3의 패키지 속박스 입니다. 겉박스는 그냥 사과 상자같은데, 속박스는 전자제품 삘이 벌써부터 나네요. 거기다 BOSCH 로고가 팍 오네요. 원래 전기공구로도 유명하지 않나요?


    보쉬 파워풀무브3의 박스입니다. 제가 수령한 제품은 딥베리 메탈릭 컬러로, 박스 역시 제품과 비슷한 컬러이며, 측면부에 제품의 특징들이 빼곡히 작성되어 있네요. 하지만 영어라 패쓰!


    보쉬 파워풀무브3의 구성품은 꽤 단촐합니다. 접이가 가능한 본체(핸디형 포함), 전동 브러시 플로어툴, 틈새노즐, 충전기와 충전 거치대, 충전 케이블, 사용설명서 (한국어 설명서 별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제품 외관

    보쉬 파워풀무브3를 모두 조립(?)채 살펴보았습니다. 딥베리 메탈릭 컬러가 유광으로 구현되었으며, 제품의 끝부분에 넓직한 전동 브러시 플로어툴을 꽂을 수 있었습니다. 그 중간의 흰색 버튼으로 플로어툴과 본체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 제품은 핸디형 청소기가 있고, 본체에 도킹(?)시 스틱형 청소기로 쓸수 있습니다. 위 두 사진을 보시면 핸디형 청소기의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 핸디형 청소기의 작은 먼지통이, 기존에 사용하던 밥솥만한 청소기의 먼지통을 (사이즈는 안되지만) 대체가 가능하다는 점.. 즉 사이즈가 작다는 점에 매우 소구되네요. 무게는 제법 있어, 들고 다니기에는 좀 그렇지만 손잡이로 플로어툴을 바닥에 대면서 슥슥 돌아다니다 보니 팔힘은 거의 들지 않았습니다.


    측면의 모습입니다. 본체 중앙부에 도킹(?)된 핸디 청소기의 뒤에는 하얀색 버튼이 나란히 배치되어 있는데요. 핸디 청소기 바로 뒤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핸디 청소기를 꺼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버튼을 누르면 보쉬 파워풀무브3를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의 모습입니다. 청소기 전원버튼이 있는데, 위로 올리면 Off, 밑으로 내리면 ON입니다. 그리고 손잡이는 안감이 마치 고무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 그립감..아 아니 잡기에 편하고 손에서 미끌어질 염려는 없을 것 같습니다.


    보쉬 파워풀무브3를 세워보았습니다. 기특(?)하게도 본인 스스로 서있을 수 있는데요. 이 상태에서 충전 거치대에 도킹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과 청소에 대한 부분은 다음 포스팅에서 진행하겠습니다.


    당분간은 보쉬 파워풀무브3를 거실 구석에 세워두려고 합니다. (사진은 책장 중앙으로..설정샷?) 워낙 사이즈가 작고, 접이가 가능하니 보관하기 용이할 듯 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보쉬 파워풀무브3의 성능과 특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생각중

    본 포스팅은 에누리닷컴 체험단에 선정되어 수급한 제품입니다.

    신고





    Posted by 모바노
    • BlogIcon 멀티라이프
      2013.12.15 07:59 신고

      힘있는 녀석으로 집안에 먼지하나 안남겠네요 ㅎ

      • BlogIcon 모바노
        2013.12.15 11:23 신고

        넵 ㅎㅎ 가볍기도 해서 덕분에 청소 좀 자주 할듯 합니다. ㅎㅎ

    • BlogIcon 나이스블루
      2013.12.15 08:54 신고

      제품의 외관은 마음에 듭니다.
      성능도 궁금하게 되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BlogIcon 모바노
        2013.12.15 11:23 신고

        네네 ㅎㅎ 저도 컬러가 참 맘에 들더라구요. ^^
        성능 후기는 다음주에 올리겠습니다. ^^

    • BlogIcon 사자갈기
      2013.12.15 12:32 신고

      와인색에 메탈릭이라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는 색감이로군요!
      다음 주에 올라올 성능후기도 기대됩니다.
      그런데 왜인지 장미칼이라는 부분이 강조되있는듯 하네요...

      • BlogIcon 모바노
        2013.12.15 12:36 신고

        네 컬러가 참 고급스럽더라구요, ^^
        담주에 성능후기 기대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장미칼은 재미삼아 찍어서 올렸는데
        철이 지나 노잼..-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