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모바일 '헤이스트' 26일 월정액제로 출시.

    사실 저는 한번도 해보지 못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워낙 유명한 게임으로 TV에서 여러 번 거론될 만큼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라고 들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리니지'입니다.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리니지의 모바일 버전(리니지 모바일: 헤이스트)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일단은 안드로이드 앱으로 먼저 출시되며, 기존 온라인 게임과 데이터가 연동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즉 PC버전 - 본 서버의 리니지의 캐릭터로 모바일 게임에 임할 수 있으며, PC 버전과 동일한 다양한 보상과 아이템을 접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얻게 된 리워드와 경험치는 본 서버의 리니지의 유저 캐릭터에도 적용된다고 합니다.

       

    리니지 모바일은 오늘부터 OBT가 시작될 예정이며, 26일에 SK텔레콤 월정액제로 정식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월정액제 가입하지 않고, WIFI 이용시 정보이용료 등의 요금이 따로 있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단 출시 방식은 구글 플레이나 티스토어를 통해 리니지 모바일을 판매할 지, 피파온라인3처럼 자체 앱을 통해 APK를 제공할지 궁금합니다. 

       

    또한 SKT 월정액제에 가입하면 추가적인 LTE 요금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피쳐폰 시절엔 이러한 데이터+정보이용료 월정액제가 많았는데, 요즘 스마트폰에서도 피파온라인3 모바일, 리니지 모바일 등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