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이자, 가장 최근에 출시된 G4. 이미 블로그를 통해 전반적인 디자인과 사용성, 카메라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그런 기기의 특성과 동 떨어진, LG전자의 사후 더블케어 프로그램과 기프트팩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더블케어 프로그램이란 G4 구매 고객에게 액정을 무상으로 교체해주거나, 후면 커버를 신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구입한 분들이라면 꼭 살펴보셔야 할 혜택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뜻하지 않는 낙하로 인해 액정이 파손되곤 하는데요. 저도 이제까지 2대 정도의 스마트폰 액정을 깨먹은 적 있는데, 그때마다 10만원 가량의 수리/교체 비용을 부담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관련해서 위의 LG G4 더블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구입 후 1년 내에 액정이 파손되어도 한번은 무상으로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더블이냐고요? 원래 G4 자체가 내구성 강한 슬림아크 디자인으로 외부 충격으로 부터 케어해준다고 해서 더블 케어랍니다. 액정 교체보다는 저처럼 당장의 이익(?)을 보고 배터리 커버를 받으면 됩니다. 저의 경우 현재 베이지 컬러의 가죽커버를 사용 중인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이쁘다고 생각하는 스카이블루 커버는 따로 받기로 해서, 블랙 커버를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6월 이벤트로 핑크랑 오렌지 가죽 커버가 추가 되었네요. 아 망해쓰요..





    액정 무상교체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위의 이미지와 같은 프로세스를 진행해야 되는데요. 선 탑재된 기프트팩 앱을 실행하고, 구매 고객혜택에서 참여하기를 누릅니다. 이때 몇가지 약관 동의가 필요한 것으로 알고 있고요.  참여하기 후 14일이 지나면, 다시 기프트팩 앱을 실행합니다. 그후 액정 무상교체 프로그램 메뉴에서 다시 혜택 받기를 누르고, 다음날 LG 전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배터리커버를 신청한지라, 화면 캡쳐분을 전달해드리지 못해 아쉽네요. 관련해서 14일이 지나면 앱에서 관련 내용에 대한 푸쉬가 오고, 스마트게시판에서도 노티가 되니, 굳이 일정에 알람을 맞춰놓으실 필요까지는 없으실 것 같아요.

     



    배터리커버를 받기 위한 프로세스 역시 거의 비슷합니다. 기프트팩 앱을 실행하고, 구매고객 혜택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누릅니다. 14일이 지나서  기프트팩 앱을 재실행하는데요. 이때 가죽커버 받는걸로 선택하시고 배송정보와 받으실 제품(커버 재질/컬러별)을 선택하고 배송정보를 입력하면 말일 쯤에 고객이 등록한 주소로 배송을 한다고 합니다. 매월 25일 후에 말이죠. 저는 배송정보는 어제 등록했으니 이달 말에는 받겠네요. 블랙 컬러의 가죽커버를 말이죠.







    또한 친구 추천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는데요. 페이스북/카카오톡/트위터의 친구에게 G4를 추천하는 글을 전송합니다. 이때 이벤트 참가자의 추천코드를 발급해주는데요. G4를 구입한 친구가 기프트팩 앱을 실행하고, 이벤트 참가자의 추천코드를 등록하면 됩니다. 등록 후 14일이 지나면, 해당 친구가 기프트팩 앱에서 상품권 받기를 누르면, 이벤트 참가자의 추천 횟수와 상품권이 1개 적립됩니다. 만약 그런 친구가 4명 이상이라면 100만원 가량의 백화점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요. 또한 위의 과정으로 G4를 구입하고, 추천코드를 받은 친구도 기프트팩의 끼리끼리 상품권 받기라는 메뉴에서 해당 모바일 상품권을 수령하면 되고요. 상단의 스크린샷을 보시면 이벤트 참여방법을 아실 수 있으신데요. SNS에 공유하고 , 14일 후에 다시 기프트팩 앱에 접속하면 됩니다.





    저처럼 이미 액정교체 프로그램이나 가죽커버를 신청하셨다면 월별 이벤트 페이지가 나오실텐데요. 앱에서 폰을 흔드는 제스쳐를 취하면 얼음깨가 되어, 기프트팩 앱에서의 포인트로 꿀을 충전해줍니다. 여기서 유추하실 수 있듯이, 이꿀을 이용해 각종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요. 얼마 전에 서비스 종료된 SKT 눝이 오버랩되네요. 이외에도 꿀 충전소에서 쉽고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해 꿀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꿀 충전소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먹방 인증샷이나 야식 메뉴를 G4로 촬영해 올리거나, 본 단말의 특정 기능을 맞추는 퀴즈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G4를 구입하게된 결정적 계기를 물어보는 설문조사도 있었고요. 그리고 LG모바일 사진 대전에도 기프트팩 앱을 통해 사진을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이벤트를 많이 준비한 것 같은데, 앞으로는 게임 같은것도 넣으면 어떨지 궁금합니다.





    이렇게 충전한 꿀은 교환소에서 꿀을 통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데요. 이벤트 하나에 5꿀을 받고, 하루 정도면 20꿀을 모으니 10여일 정도 모아서 LG 휘센 에어컨이나 제습기에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응모 인원이 많으면 당첨이 쉽지 않을테니, 카페 베네 빙수에 여러번 응모하여 당첨확율을 높여도 되고요. 저는 신세계백화점 5만원권 상품권으로 집중해볼까 합니다.  












    Posted by Kibeom Song
    • 친추코드 ㅜ 죄송요
      2015.06.06 01:23 신고

      상품권에 눈이 멀어서 동의도 안 구하고 친구추천코드 님거 넣어버리고 아차해서 글 남깁니다 순서가 뒤바뀌어서 죄송해요 ㅜ 괜찮을까요?

    • 감사해요
      2015.06.06 20:50 신고

      화내실까봐 조마조마했는데 감사해요 그리고 죄송합니다 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