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주변 지인과 가족의 협박(?)으로 입안 청결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누런 치아와 입 냄새가 그 원인인데요. 그로 인해 올해 초부터 양치시간을 늘리고 치실과 가글 제품을 자주 활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칫솔질은 다소 한계점이 있더라고요. 



    1. 수동 칫솔질의 한계점


    수동 칫솔질의 경우 치약을 묻힌 칫솔이 어금니나 이빨 사이에 잘 안 닿을 때가 많더라고요. 그로 인해 이물질이 잘 안 빠져서 일주일에 한 두 번씩 치실을 사용하는데요. 치실로 치석이나 이물질을 제거하다 보니, 시원한 느낌도 들고, 입 냄새도 많이 줄어 좋긴 한데 늘 칫솔질과 함께 병행하는 게 귀찮습니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도 하고요. 거기다 일반 칫솔은 플러그가 잘 닦이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는 경우가 자주 발생한다고 합니다. 


    2. 전동 칫솔의 장점 


    전동 칫솔의 경우, 일반 칫솔보다 구석구석 세정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그로 인해 치석과 이물질을 좀 더 쉽게 제거해 치실 사용 빈도를 줄여줄 것 같네요. 치실을 사용하지 않으면, 좀 더 쉽고 빠르게 치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것 같고요. 



    3.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의 특장점


    - 제품 구성품 –



    a) 디자인 & 그립감 



    제품은 전반적으로 유광 블랙의 바디에 유광 블랙의 전동 칫솔모를 갖추었습니다. 보통 전동 칫솔의 경우 하얀색 바디에 푸른색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이미지가 강했는데, 본 제품은 앞서 언급한 ‘그런 이미지’에서 확실히 탈피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풀 정장에 본 제품으로 칫솔질을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마저 드네요. 거기다 세라믹 소재로 손에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그립감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떨어뜨릴 위험을 덜어주고요.


    b) 레터링 서비스 


    이번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레터링 서비스를 진행 중인데요. 대소문자 상관없이 영문으로 3~5자내로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지인에게 선물할 때 굉장히 좋을 것 같네요. 물론 구입을 한 사용자 본인 만의 것이라는 느낌도 들고요. 관련해서 후속 포스팅에서는 본 제품의 실 사용후기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누런니 좀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게 있다면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c) 5가지 브러싱 모드 


    본 제품으로 칫솔질을 하다가 전원 버튼을 살짝 누르면 칫솔질 모드가 바뀌게 되는데요. 총 5가지 세정모드를 제공하여, 본인의 구강 상태에 맞게 사용하면 됩니다. 그전에 칫솔에 물기를 한번 주고, 치약을 묻힌 후, 입안에서 전원 버튼을 눌러줘야 하는데요. 입 밖에서 전원을 누르면, 치약이 사방으로 튀는 경험을 겪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반 칫솔과는 다르게 45도 각도로 치아를 세정해주어야 하고요. 본 제품에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는 모드는 1) 클린(Clean)으로 일반 세정을 뜻하고, 2) 화이트(White)는 치아 표면의 착색을 제거하는 미백 모드, 3) 폴리시(Polish)는 환하고 빛나는 치아를 만들어주는 광택 모드, 4) 검 케어(Gum Care)는 부드러운 잇몸 마사지 모드, 5) 센시티브(Sensitive)는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세정해준다고 합니다. 


    d) 칫솔모 / 진동 & 음파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의 칫솔모는 칫솔모가 촘촘하게 배치되어 있어, 기존 소닉케어 제품보다 플러그 제거 효과가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거기다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커팅된 칫솔모가 음파의 착용을 극대화하여 치아 착색을 제거하는 최적화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그로 인해 수동 칫솔대비 7배 더 우수한 플러그 제거 효과를 제공하고, 치아 사이와 잇몸 사이의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세정하여 2주 내에 잇몸 건강을 개선해준다고 합니다. 위의 동영상을 보시면 본 제품의 물살파워 클렌징의 모습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e) 편리한 충전과 휴대 




    충전 방식이 상당히 특이 한데요. 유리 글라스 밑에 충전 크래들을 배치하고, 글라스에 본 제품을 두면 됩니다. 그리고 휴대 시에는 전용 케이스에 넣고, 하단부의 USB단자에 충전케이블을 연결하면 되고요. 또한 휴대용 케이스에는 바디부터 칫솔모 2개를 챙겨 넣을 수 있고요. 



    제품 상세정보 http://philips.to/1PyR7Gb 



    저는 위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제품을 추천하면서 
    ㈜필립스코리아로부터 해당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신고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