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되면, 저희 집은 온 가족이 옹기종기 모여 맛있는 음식도 해먹고 간단한 보드게임(?)을 즐기곤 하는데요. 보통 추석 선물로 부모님께는 겨울 옷을, 동생에겐 모바일 상품권을 준비합니다. 이제는 추석 선물로 가족의 건강을 챙겨주는 제품을 선택할까 하는데요. 그 중 치아 건강을 위해 전동 칫솔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 전동 칫솔 같은 제품으로 말이죠.





    저는 기존에 칫솔이 꽂혀있던 컵과 치실이 있는 통을 모두 치우고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하나만 욕실에 보관해두었습니다. 충전과 거치를 위해 충전 크래들 위에 있는 글라스에 얹어 놓고 보관하고요. 이때 전동 칫솔은 알아서 충전이 되는데, 가족 구성원 별로 다른 칫솔모를 사용하기, 칫솔모 헤드만 갈아서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충전 글라스 위에 얹어있는 본 제품을 꺼내어 저의 칫솔모로 갈아 끼우는데요. 본 제품의 기본 칫솔모는 서로 상이한 컬러의 링이 없어 칫솔모를 욕실에 두면 어느 것이 내 것인지 헷갈릴 것 같아 그냥 책상 서랍에 두고, 그때 그때 갈아서 쓰고 있습니다. 이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컬러링이 있는 칫솔모로 구입해서 사용하면 해결이 될 것 같네요. 아니면 제품 자체가 1인 사용에 특화 되어있을 수도 있으니 말이죠. 5글자 이하의 영문 이니셜을 각인시키는 레터링 서비스가 이를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레터링 서비스는 영문으로 이니셜 등을 3~5문자를 새길 수 있는 것을 말하는데요. 그로 인해 '나만을 위한' '내 것'이라는 느낌이 물씬 납니다. 이렇게 연인의 이름이나 부모님의 성함을 각인해 선물한다면 꽤 센스 있는 애인과 아들(혹은 딸)이 되지 않을런지요






    본 제품에는 5가지 세정모드가 있는데요. 전원 버튼을 누르면, 가장 마지막에 사용한 모드를 기본으로 실행합니다. 그런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짧게 누르면 모드가 변경되고요. 총 5가지의 모드는 순서대로 클린(Clean)은 일반 세정을, 화이트(White)는 치아 표면의 착색을 제거하는 미백 모드를 뜻합니다. 그리고 폴리시(Polish)는 환하고 빛나는 치아를 만들어주는 광택 모드이고요. 검 케어(Gum Care)는 부드러운 잇몸 마사지 모드를 센시티브(Sensitive)는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세정해준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 치아 미백을 위해 화이트와 폴리시 모드를 번갈아 사용하고요. 부모님은 일반 세정모드와 잇몸마사지를 위한 검 케어 모드를 자주 사용한다고 합니다. 







    칫솔모에 물을 살짝 묻힌 후, 치약을 칫솔모의 전체 크기에 맞게 소량 짜줍니다. 이후 입 안에 본 제품을 넣은 후 전원을 넣어주면 되는데요. 그 전에 전원 버튼을 누르면 치약이 여기저기 튀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아를 정면으로 칫솔질을 해주는게 아니라, 45도 각도로 문질러 주면 되는데요. 치아의 구역을 총 4등분하여 30초씩 골고루 말이죠. 관련해서 특정 구역(?)에서 문지르고 있다가 30초가 지나면 진동이 한번 오는데 이때 다른 쪽으로 자리를 옮겨주면 됩니다. 이렇게 4번 나눠 칫솔질을 하면 총 2분인데요. 기존보다 훨씬 더 오랫동안 칫솔질을 하는 습관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반 칫솔처럼 분노의 칫솔질을 할 필요 없이 그냥 부드럽게 문질로 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제품의 음파 진동이 굉장히 강해서 치실을 사용하는 것처럼 꽤 개운했습니다. 







    칫솔질이 끝났다면 흐르는 물에 칫솔모와 본체를 깨끗하게 헹구고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었습니다. 칫솔모 안쪽까지 깔끔하게 말이죠. 방수를 지원하니 물에 대한 부담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화이트 모드로만 칫솔질을 하고 있는데요. 치아의 전반적인 색깔이 약간 하얘졌으며 치아와 치아 사이, 잇몸에 있던 누런 것 (치석?)이 많이 깨끗해졌습니다. 빠르게 미백 효과를 보기 위해선 커피를 줄여야 될 것 같네요. 또한 베이킹 소다에 레몬즙을 뿌려서, 이를 닦으면 좋다고 하는데,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의 화이트모드와 병행 해봐야겠습니다. 다가오는 추석선물로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을 추천해봅니다.




    제품 상세정보 http://philips.to/1E4FC89 



    저는 위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제품을 추천하면서 

    ㈜필립스코리아로부터 해당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신고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