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 전부터 현대카드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신용카드는 자체적인 M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이것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동안 쓰지않고 모아둔 M포인트가 9만8천점이었습니다. 그래서 이걸로 집에 필요한 무언가를 구입하려 했는데요. 처음엔 무선 청소기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너무 비싸서 워킹화로 결정했습니다. 어머니 신으실 걸로요.




    현대카드, M포인트, M포인트몰


    현대카드 M포인트몰 첫 화면입니다. 대 메뉴로 이마트, 가전/디지털, 뷰티/헬스, 액세세리, 홈리빙, 스포츠/레저, 자동차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하단에는 각종 프로모션과 신제품들을 배너들로 확인할 수 있고요


    위 사진엔 없지만 일부 청소기에 대한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원하는 무선 제품은 15만~30만 M포인트 정도가 필요하였습니다. 다음에 도전해봐야겠네요.




    현대카드, M포인트, M포인트몰



    기존에 현대카드 웹사이트에 가입하였다면 M포인트몰을 위한 별도의 회원가입은 필요없습니다. 똑같은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로그인이 되더라고요. 


    참고로 현대카드는 ID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시 별도의 액티브X 설치가 필요없습니다. 일부 카드사는 아직도 로그인 과정이 (액티브X 설치로) 복잡 복잡하던데 좀 개선해주면 좋겠네요.




    현대카드, M포인트, M포인트몰



    스포츠 > 피트니스/테니스 > 스포츠웨어에서 워킹화를 발견하였습니다. 4-5개 있던 프로스펙스 워킹화 중 하나인데요. 1만포인트 정도 할인 중이었습니다. 


    참고로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고요. 상단에 옵션 및 수량을 선택한 후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였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M포인트몰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는 구입할 제품의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 동의 여부, 개인정보 제3자 정보 제공여부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 주었습니다. 이후 제품을 배송받을 주소를 기입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니 작읍 팝업창이 뜨는데요.




    현대카드, M포인트, M포인트몰



    아무래도 포인트 몰이다보니 그냥 보유 M포인트에서 차감할 포인트만 기입하면 되더라고요. 금액이 오버되는건 사용하는 현대카드로 청구된다고 합니다. 이후 포인트가 남아 이마트 상품 하나를 추가로 구입하였고요. 


    다음에는 어머니 몰래 디바이스 하나 마련해야겠습니다. 애플워치, 기어S2, 아이패드 에어, 모니터, 노트북 등등.. 많더라고요.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