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포인트로 구입한 어머니의 워킹화가 도착했습니다. 제품의 이름은 프로스펙스 피트니스4 워킹화로 가격은 6~7만원대에 형성되어 있는데요.


    이 제품은 남녀 공용으로 신발 사이즈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거기다 전반적으로 얇고 슬림한 것이 금번 여름/가을에 착용하기에 좋을 것 같네요. 커플 워킹화로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프로스펙스 경량 워킹화 피트니스4 후기.프로스펙스 경량 워킹화 피트니스4 후기.


    프로스펙스 경량 워킹화 피트니스4 후기.



    박스에서 제품을 꺼냈습니다. 해당 제품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남녀공용인데 저희 어머니 발사이즈인 245에 맞춰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제품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상당히 캐쥬얼한 느낌이 충만합니다. 그레이 컬러의 매쉬 재질을 베이스로 하였는데, 약간의 도트 패턴을 주었고요. 곳곳의 진한 회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굳이 타사 제품과 비교하자면 나이키 로쉐런과 비슷한 컨셉을 가진 것 같네요.




    프로스펙스 경량 워킹화 피트니스4 후기.프로스펙스 경량 워킹화 피트니스4 후기.


    프로스펙스 경량 워킹화 피트니스4 후기.



    발목과 뒷꿈치에 닿는 부분은 블랙 컬러의 매쉬 재질을 채용하였는데요. 장시간 워킹시 슈즈안에 찰 열과 땀을 배출하는데 유리할 것 같습니다. 즉 통기성이 괜찮은 것 같네요.


    거기다 전체적인 무게도, (착용 후 가볍게 산책을 다녀오신 어머니께 물어보니) 실제 착용시 발등과 발 볼에 가해지는 압박도 상당히 가벼운 편이었습니다. 




    프로스펙스 경량 워킹화 피트니스4 후기.


    저를 비롯해 저희 가족은 요 근래 등산과 워킹에 심취(?)하기 시작했는데요. (어머니께 물어보니)이 제품은 3-4km의 짧은 산책, 도보에 가볍게 착용하기에 제법 괜찮았습니다.


    관련해서 저도 3년전에 구입한 워킹화가 있는데요. 해당 제품은 일반 운동화처럼 상당히 두터운 편입니다. 관련해서 조만간 저도 위 제품처럼 가볍고 시원시원하게 쓸만한 워킹화 하나 마련해야겠네요.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