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KT에서는 만 24세 이하를 위한 Y24요금제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요금제는 매일 3시간 데이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지니팩과 올레TV 모바일, 500MB의 데이터 충전 모두 반값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알려져있는데요.


    그렇게 데이터를 특정 시간에 무한으로 써도, 다음달 데이터를 땅겨서 써도 500MB를 추가로 충전해서 썼음에도 데이터가 늘 모자란게 바로 Y24 대학생들인데요. 이번엔 조금 다른 방법을 제안해왔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KT 멤버쉽 포인트로 데이터를 충전하는 건데요. 대학 물 좀 마신 분께서 친절히(?) 설명해준다고 하네요.


    내 이름은 캣티


    KT 멤버쉽포인트, LTE 데이터충전, 캣티KT 멤버쉽포인트, LTE 데이터충전, 캣티


    KT 멤버쉽포인트, LTE 데이터충전, 캣티KT 멤버쉽포인트, LTE 데이터충전, 캣티



    여기 대학을 10년이나 다닌 고양이 한마리가 있습니다. 이름은 캣티로 KT 시옷 받침하나 얹은 깜찍한 녀석인데요. 강의 중에도 점심시간에도 쉼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대학생들의 부족한 데이터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 중 어떤 캠퍼스 커플의 대화를 엿들었는데요. 메신저 메시지를 왜 무시했냐는 여자친구의 답에 남자친구는 데이터가 없어 그랬다는 궁색한 변명을 늘어놨고, 이내 여친에게 뺨을 맞았습니다.


    이를 보고있던 캣티가 이 남친에게 KT멤버쉽 포인트가 많은 걸 보고 충전해주고, 남친은 뺨을 한대 더 맞는 것으로 영상이 마무리되는데요. 아래의 영상을 재생하시면 어떤 내용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TE 데이터 충전


    KT 멤버쉽포인트, LTE 데이터충전, 캣티



    캣티가 소개했던 부가서비스는 LTE 데이터 충전이라는 것입니다. Y24요금제나 데이터선택 요금제 같은 LTE요금제 가입자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다만 선물 요금, 청소년 요금,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자는 사용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이 LTE 데이터 충전은 일반 결제 뿐만 아니라 KT 멤버쉽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한데요. 100MB부터 2GB까지 다양한 데이터 용량으로 구분되어 있어 필요한 데이터 용량만 충전할 수 있어 꽤 편리해 보입니다.  이렇게 충전한 데이터는 이월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KT 멤버쉽포인트, LTE 데이터충전, 캣티



    기존 데이터 충전상품과 금번 충전 사품이 다른 점은 아래와 같은데요. 우선 이월형, 차단형 요금제 구분없이 즉시 충전이 가능하고,  100MB, 300MB 정도의 소량 충전도 가능해졌습니다. 거기다 충전한 데이터도 이월이 가능해서, 충전 시점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팝콘 (혜택 쿠폰) 포함 최대 30회까지 중복으로 충전할 수 있어 데이터가 부족할때마다 소량으로 나누어 충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충전 방법


    KT 멤버쉽포인트, LTE 데이터충전, 캣티KT 멤버쉽포인트, LTE 데이터충전, 캣티KT 멤버쉽포인트, LTE 데이터충전, 캣티



    LTE 데이터 충전을 위해선 올레 고객센터 어플에 접속하여, 두번째 대 메뉴인 신청/변경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때 제일 처음에 있는 데이터 당겨쓰기/충전하기 메뉴에서 두번째 메뉴를 클릭하면 멤버십 데이터 상품 신청/변경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여기서 원하는 용량의 LTE 데이터 충전 상품을 선택해 멤버쉽 포인트로 결제하기만 하면 데이터가 충전됩니다. 참고로 멤버쉽 포인트 1P는 현금 1원과 같으니, 계산하기도 편리할 것 같네요. 


    만약 멤버쉽 포인트가 별로 없다면 KT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가족과 결합 후 올레 패밀리박스로 멤버쉽 포인트나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을 병행하는 방법도 추천해봅니다.






    KT 멤버십포인트, LTE 데이터충전, 캣티





    Posted by Kibeom Son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