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GiGA 콜라보 페스티벌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내달 5일과 6일 양일간 펼쳐질 금번 행사에는 크게 3가지 메인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지난 2월 20일에 열린 기가 레전드 매치의 2회가 열리며, 아프리카 BJ간 오버워치 스페셜 매치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또한 인기 아이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고요. GiGA 드론레이싱 월드 마스터즈 대회 등 다양한 행사들로 구성 되었다고 합니다.



    8월 부산 축제. KT 기가 레전드 매치와 오버워치 BJ리그



    기가 레전드 매치


    8월 부산 축제. KT 기가 레전드 매치와 오버워치 BJ리그



    우선 지난 2월에 이어 2번째 기가 레전드 매치가 열립니다. 1회 레전드 매치에서는 당시 추억의 홍진호, 임요환, 기욤 패트리, 이윤열 선수가 나와 스타크래프트1으로 대결을 하였는데요. 임진록 리턴매치가 꽤 이슈가 되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던 기억이 납니다.


    금번 기가 레전드 매치는 1회 준우승자였던 홍진호와 이영호, 강민, 김택용이 출전하는데요. 그 대결이 꽤 기대됩니다. 관련해서 레전드 매치 우승자를 맞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우승자를 맞힌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아프리카TV 퀵뷰 30일권과 오버워치 일반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오버워치 스페셜 매치


    8월 부산 축제. KT 기가 레전드 매치와 오버워치 BJ리그



    아프리카TV 인기BJ와 스타 플레이어가 함께하는 오버워치 BJ리그도 진행됩니다. 본 대회는 리그 후 승자/패자 토너먼트 형태로 구성되었는데요. 아프리카TV BJ한명과 다섯명의 플레이어가 하나의 팀이 되며, 총 8개 팀이 각축전을 벌일 예정입니다. 


    참고로 우승 및 준우승시 각각 상금 1,200만원, 600만원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패자팀은 어마무시한 벌칙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당일 기대해봄직 합니다.




    GiGA 드론레이싱


    8월 부산 축제. KT 기가 레전드 매치와 오버워치 BJ리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마련된 특설 경기장에서 6일과 7일 양일간 기가 드론레이싱 월드 마스터즈가 개최됩니다. 금번 대회는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덴마크, 일본, 중국 등 전세계 12개국 챔피언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초의 글로벌 드론레이싱 대회라고 하는데요. 


    한국 대표로는 유수 세계대회와 국내 랭킹전에서 이름을 알린 KT 기가파이프 소속 김민찬, 손영록 선수를 국내 탑 랭커 선수들이 출전한다고 하는데요. 총 상금 2만 5천 달러를 놓고 긴장감 돋는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VR, IoT 헬스 체험존


    8월 부산 축제. KT 기가 레전드 매치와 오버워치 BJ리그8월 부산 축제. KT 기가 레전드 매치와 오버워치 BJ리그



    또한 8월 5일부터 7일까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스포츠 뮤직 등 다양한 VR 동영상 콘텐츠와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GiGA VR 체험존이 준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집에서도 쉽고 실남가는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골프 퍼팅, 바이크 등 GiGA IoT 헬스 체험존도 마련될 예정이고요.



    축하 공연


    8월 부산 축제. KT 기가 레전드 매치와 오버워치 BJ리그



    거기다 인기 아이돌 축하 공연도 준비되어 있고요. 아프리카 BJ들의 퍼포먼스도 진행 될 예정입니다. 평소 아프리카TV의 방송을 즐겨보는 분들에겐 앞서 언급한 오버워치 스페셜 매치와 위 BJ 퍼포먼스를 눈여겨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신고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