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무료 공연입니다. 그것은 바로 지난 달 소개해드린 JIF-m 인데요. 온라인, 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하고 본선에 진출한 팀들의 경연대회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국내 유수의 경연대회 출신 음악가들(존박, ABTB 등)의 축하무대와 플리마켓도 열린다고 하는데요. 그 업데이트 된 내용을 다시 정리해봤습니다.


    자라섬 무료 공연. 존박과 JIF-m 경연팀으로 구성



    JIF-m이란..?

    자라섬 무료 공연. 존박과 JIF-m 경연팀으로 구성


    JIF-m은 가평 자라섬에 펼쳐지는 음악경연 이벤트입니다. 참가자는 자신의 창작품을 제출하여, 온-오프라인 예선을 거쳐야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선발된 9팀이 29일에 열리는 JIF-m 무대에 서게됩니다.


    예선에서는 10여명의 전문 심사위원들이 결선에서는 과거 KBS2 탑밴드에서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송홍섭, 정원영, 한상원 등이 심사를 하는데요. 이번 주부터 온라인 심사가 진행되며, 10일 낮 12시에 오프라인 예선에 참가할 팀이 발표된다고 합니다.


    본선 공연에서는 본선 진출팀 9팀의 경연과 앞서 언급한 축하무대가 진행되고요. 본선 경연대회에서 4팀에게 총 상금 1,100여만원이 수여됩니다.  



    존박, ABTB, 네임택 축하공연


    29일 본선 경연은 오후 5시부터 시작됩니다. 9팀의 본선 진출팀과 함께 3팀의 찬초 줄연팀도 무대를 함께 구성하는데요. 슈퍼스타K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존박이 축하무대를 꾸밉니다. 


    그리고 탑밴드 시즌1에 출연했던 게이트플라워즈의 보컬 박근홍이 참여한 밴드 ABTB가 공연하고요. ABTB와 함께 CJ 문화재단의 대표 뮤지션 지원프로그램인 '튠업'의 뮤지션 밴드 네임택도 함께 출연합니다.




    플리마켓

    자라섬 무료 공연. 존박과 JIF-m 경연팀으로 구성


    경연대회 당일인 29일 오전부터는 작은 마켓이 열립니다. 자라섬 메인 무대 근처에 시디, LP, 악기 등의 음악 관련 물품을 판매하거나 교환할 수 있는 플리마켓이 열리는데요. 


    또한 가평의 농수산물로 만들어진 소시지와, 잣 마카롱, 잣을 이용한 음식들과 핸드드립 커피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수공예품을 만날 수 있고요.



    공연 관람 및 플리마켓 참여 안내

    자라섬 무료 공연. 존박과 JIF-m 경연팀으로 구성


    JIF-m 공연과 플리마켓에 방문하는 것은 모두 무료입니다. 단 이를 위해서 아래에 링크된 홈페이지로 이동해 관람신청서를 간단하게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되는데요. 이는 미리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서 입니다.


    또한 플리마켓 셀러 역시 모집하고 있는데요. 아래 두번째 링크에 있는 셀러 모집 공고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29일 자라섬에서 만나요.



    공연 관람 신청 http://jarasumband.com/

    플리마켓 셀러 신청 http://jarasumband.com/jifm-intro/flea-market/








    신고





    Posted by 모바노 (KIBEOM 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