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집이 이사를 하였습니다. 금번에 이사와 동시에 몇몇 가구와 기기를 교체할 요량이었는데요. 그 중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동생님이 구입한 에몬스 TV 장식장입니다. 제품의 이름은 모리 포인트 1800 거실장이고요.


    평소 저는 TV나 셋탑박스 관련 리뷰시 심플한 벽지와 거실장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싶다는 로망이 있는데요. 이 제품이 그런 점을 잘 캐치해주었습니다. 이제 TV만 바꾸면 되겠어요.



    에몬스 TV 장식장. 거실에 배치해보니..



    외관

    에몬스 TV 장식장. 거실에 배치해보니..


    전체적으로 베이지톤의 원목으로 구현되었습니다. 제품의 길이는 1.8m이며 높이는 41.5cm, 폭은 40cm로 40인치 정도 되는 TV와 화분, 액자 등을 함께 올려두기에 적당한 사이즈인데요.



    에몬스 TV 장식장. 거실에 배치해보니..


    제품 중앙에 IPTV 셋탑박스, 게임 콘솔 등을 올려둘 수 있는 가로가 긴 직사각형의 공간과 각종 리모컨을 올려둘 수 있는 폭이 좁고 세로가 긴 직사각형의 공간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에몬스 TV 장식장. 거실에 배치해보니..


    그리고 이 공간은 베이지톤의 전체 컬러와는 사뭇 다르게 비비드 옐로우로 칠해져있는데요. 포인트를 잘 주어 이뻐보입니다. TV 장식장을 지탱하고 있는 다리는 장식장 본체(?)와는 다르게 똥글똥글하게 마감 처리 되어 있고요. 이 네개의 다리가 약간 사선으로 배치되어 귀여움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기본 소재와 동일한 서랍장이 좌/우에 배치되어 거실에서 자주 쓰이는 물품들을 수납해두기에 좋았습니다.




    셋팅

    에몬스 TV 장식장. 거실에 배치해보니..


    하필이면 에몬스 TV 장식장이 오기전에 인터넷 기사 분이 오셔서 TV와 인터넷, 와이파이의 셋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래서 이 TV장식장 위에 TV와 복합기를 올리고 셋탑박스와 공유기, 모뎀 등을 숨기기 위한 작업이 필요했는데요.



    에몬스 TV 장식장. 거실에 배치해보니..에몬스 TV 장식장. 거실에 배치해보니..


    장식장 후면에 뚫린 구멍이 작아, 전날 기사분이 셋팅하신 모든걸 다 잠금해제(?)하고 TV장식장의 중앙부 공간에 다 배치해주어야 했습니다. 거기다 복합기를 TV옆에 두고 팩스 겸 무선 프린터로 사용해야 했고요.



    에몬스 TV 장식장. 거실에 배치해보니..


    인터넷 관련 기기들을 모두 장식장 안에 넣어두고, TV와 복합기, 사운드바를 올려두고 서로 연결해주니 인터넷과 TV 모두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와이파이가 안되어, 도로 꺼내놓고 다시 작업을 해주어야 했고요. ㅠㅠ



    마치며..

    전반적으로는 에몬스 TV장식장은 이쁘장 합니다. 다만 후면부의 케이블을 연결하기 위한 구멍이 너무 작아, 연결하는 작업이 어려웠습니다. 후속작에서는 이 부분은 아예 크게 도려내주면 좋겠네요.


    향후 대화면 TV를 구입한다면 이 장식장과 함께 쓸 수있는 협탁만 두어개 마련하면 될 것 같습니다.




    신고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