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와 함께 살펴볼 제품은 엘라고의 스마트폰 카드포켓입니다. 스마트폰이나 스마트폰에 장착한 케이스 후면에 부착하면 신용카드 한장 정도를 수납할 수 있는데요. 


    자주 쓰는 신용카드 한장을, 역시나 손에 달고 다니는 스마트폰의 카드포켓에 꽂아 넣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꽤 쏠쏠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교통카드 한장을 넣어두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띡' 대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고요.



    엘라고 스마트폰 카드 포켓 후기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

    엘라고 스마트폰 카드 포켓 후기


    엘라고 스마트폰 카드포켓은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부드러운 촉감과 물렁물렁한 유연함을 가졌는데요. 


    제품에 사용한 실리콘은 유아 용품, 의료 용품 등에 사용될 정도로 인체에 무해하고 열에 강하다고 합니다. 또한 오랜 시간 사용하여도 변형이 적으며, 오염에 강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카드 포켓을 케이스에 부착

    엘라고 스마트폰 카드 포켓 후기엘라고 스마트폰 카드 포켓 후기


    엘라고 카드포켓의 후면부는 3M의 강력한 접착 스티커가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형지을 떼어내면 스마트폰과 스마트폰 케이스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접착 스티커의 정착 강도가 강해 스마트폰 본체에 부착하면 그 흔적이 진하게 남을 수 있는데요. 


    위 사진처럼 저는 케이스 위에 카드포켓을 부착했습니다. 위치 조정을 위해 한두번 정도는 떼어따 붙일 수는 있더라고요.




    부착을 완료하고 교통카드 하나를 수납해 보았습니다. 제트블랙 돋는 검정색 케이스에 진 인디고 카드 포켓을 부착하였는데요. 이 컬러외에도 블랙, 이탈리안 로즈 등의 제품이 있어 사용하는 케이스에 맞게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선..?

    엘라고 스마트폰 카드 포켓 후기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선 스마트폰과 교통카드 사이에 엘라고측에서 준 얇은 카드사이즈 필름을 껴넣으면 교통카드도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 필름을 이탈리안 로즈 컬러의 카드포켓을 선물받은 분께 함께 드려서 저는 패키지에 동봉된 카드 사이즈의 종이를 넣었는데 문제 없이 인식이 되었습니다.



    이탈리안 로즈


    앞서 언급한 이탈리안 로즈 컬러의 엘라고 카드포켓을 핑쿠핑쿠한 스마트폰 케이스에 부착해주었는데요. 케이스 컬러와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거기다 카드를 포켓에 꽂은 후, 뺄 때는 하단 우측에 있는 홈에 나와있는 신용카드의 끄트머리를 위로 올려주면 되었고요.


    다만 이런 과정이 귀찮다면 신용카드는 지갑에 두고, 카드 포켓엔 티머니 카드 한장만 넣어두고, 티머니를 지원하는 자판기나 편의점, 커피숍 등에서 띡 대고 빠르게 결제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엘라고 카드포켓 https://goo.gl/3IYgYi








    신고





    Posted by 모바노 (KIBEOM 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