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KT의 스마트기기 반값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프로모션의 골자는 다음과 같은데요. 3만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 중인 KT 스마트폰 사용자는 3G/LTE를 지원하는 태블릿이나 스마트워치 등의 기기의 데이터 요금을 50% 할인해준다는 건데요.


    예를 들면 셀룰러 모델의 태블릿PC 사용자는 한달에 만천원씩 내던 요금을 오천오백원만 부담하면 된다는 겁니다. 기어S3와 LG워치 어베인2 같은 스마트워치부터 LTE 액션캠까지요. 그 내용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태블릿 데이터 요금. KT 스마트폰 사용하면 반값?



    태블릿

    태블릿 데이터 요금. KT 스마트폰 사용하면 반값?

    태블릿PC의 셀룰러 모델을 구입할 때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로 개통시 해당 요금제의 반값만 지불하면 됩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3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는 KT 스마트폰 고객이어야 하고요. 


    데이터 요금의 반값 할인을 6개월동안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 단말은 2개 사이즈의 아이패드 프로와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4, 비와이 패드 입니다. 할인 가능한 요금제는 데이터 투게더인데 월 11,000원의 요금은 5,500원만 부담하면 됩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

    태블릿 데이터 요금. KT 스마트폰 사용하면 반값?


    데이터 요금 할인 대상인 웨어러블 디바이스는 라인 키즈폰, 기어S3 프론티어, LG워치 어베인2, LG LTE 액션캠 인데요. 키즈80요금제를 사용하는 라인키즈폰은 월정액 요금이 8,800원인데 이 역시 50% 할인된 4,400원에 6개월간 이용할 수 있고요. 


    태블릿 데이터 요금. KT 스마트폰 사용하면 반값?


    기어S3 프론티어와 LG 워치 어베인2는 LTE, 3G 웨어러블 요금제를 사용합니다. 이 역시 절반 가격인 각각 5,500원과 4,4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요. 


    LG 액션캠 LTE의 경우 위와는 다른 요금제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바로 스마트액션 요금제의 가격이 꽤 쎈편 (10G - 16,500원 / 20G - 24,200원)인데요. 50% 할인이 가장 크게 실감되는 요금제가 바로 이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프리미엄 요금 고객 추가 혜택

    태블릿 데이터 요금. KT 스마트폰 사용하면 반값?


    앞서 3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는 KT 핸드폰 고객은 6개월간 스마트 기기의 데이터 요금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정리해드렸는데요. 데이터 선택 76.8 요금제 이상 가입자는 이 요금제를 유지하는 내내 데이터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딱 76.8 데이터선택 요금제를 사용하는데요. 아이패드 프로 12.9를 노트북 대신 사용하면 어떨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금 일시 품절 상태라 해서 9.7로 그 고민을 선회하고 있고요.




    정리하자면

    금번 스마트기기 데이터요금 반값 할인 프로모션은 KT 핸드폰 1회선에 국한됩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명의가 동일해야 하며, 키즈폰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KT 가입자여야 하며 역시 3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해야 6개월동안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의 데이터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스마트기기 반값 할인은 20% 요금할인, 복지할인, 결합할인과 중복 적용되며, 데이터 선택 76.8 이상 요금제 사용자는 사용하고 있는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유지하면 계속 5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태블릿의 경우 데이터 투게더 요금이 스마트워치의 경우 웨어러블 요금제, 키즈80, 스마트액션 요금제만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있고요.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획전 링크를 통해 확인하길 바랍니다.


    기획전 바로가기 https://goo.gl/MAEpsg




    태블릿 데이터 요금. KT 스마트폰 사용하면 반값?



    신고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