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춘천 명동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미니소 매장에 들렀습니다. 미니소는 일본 디자이너 미야케 준야와 중국 기업가 예궈푸 회장이 함께 만든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마치 다이소처럼 저가 용품을 판매하는 숍인데요.


    매장의 인테리어와 전반적인 디자인, 판매중인 제품을 보아하니 유니클로의 라이프스타일 샵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품 모두 미니소의 브랜드로 판매 중인데, 가격이 저렴해 다량의 제품을 사왔습니다.



    미니소에서 건진 셀카봉과 어안렌즈





    패키지

    미니소에서 건진 셀카봉과 어안렌즈


    저와 부모님이 산 제품은 각각 빨래 집게 옷걸이, 스마트폰 삼각대, 스마트폰 전용 어안렌즈와 셀카봉, 맥가이버 칼 정도인데요. 이 모든 구성이 2만 1천원 정도로 매우 저렴했습니다. 


    이들 중, 제가 선택한 녀석들은 어안렌즈와 셀카봉인데요. 패키지도 깔끔하며, 제품들 모두 매장 '미니소'의 로고가 있다보니, 다이소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미니소에서 건진 셀카봉과 어안렌즈


    단 패키지에 오밀조밀하게 표시한 텍스트가 모두 영어였는데요. 그래도 제품의 이름과 재질, 수입판매원, 반품 및 교환처에 대한 정보를 적어둔 스티커를 부착해놔 다행이었습니다. 참고로 제품의 가격은 어안렌즈가 2,900만원, 셀카봉이 4,900원입니다. 둘이 합쳐 8천원을 넘지 않더라고요.




    어안렌즈

    미니소에서 건진 셀카봉과 어안렌즈


    첫번째 개봉할 제품은 어안렌즈입니다. 패키지 속 구성품은 어안렌즈 본체와 렌즈 뚜껑, 그리고 이를 보관할 전용 파우치 인데요. 렌즈의 만듦새가 2,900원이라는 가격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줍니다. 렌즈 자체는 저렴이 느낌이 덜한데, 이를 고정하는 밴드의 재질과 디자인이 좀 저렴해보이네요.



    미니소에서 건진 셀카봉과 어안렌즈


    사용 방법은 여타 스마트폰 렌즈들처럼 전면 혹은 후면카메라 영역에 렌즈를 두고, 이를 실리콘 소재의 밴드로 고정시키면 됩니다. 갤럭시S8에 고정시켜, 사진을 촬영해보니 어안렌즈 답게 둥글고 넓게 찍히는데요. 물론 왜곡도 화질저하도 있으나 후보정을 통해 재미난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을 듯 합니다.



    미니소에서 건진 셀카봉과 어안렌즈


    사용하지 않을 때는 동봉된 파우치에 넣고, 보관하면 되는데요. 여행 갈 때, 미니소 어안렌즈를 전용 파우치에 넣고, 가방 주머니 한켠에 넣어두어도 좋을 듯 합니다.



    셀카봉

    미니소에서 건진 셀카봉과 어안렌즈


    이번엔 파스텔톤 민트 컬러를 품은 미니소 셀카봉입니다. 눈치 채셨겠지만, 스마트폰 거치대 후면에 작은 거울이 있어, 폰의 전면카메라와 후면 카메라 모두를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거기다 이어폰과 셔터 버튼이 있어 따로 블루투스 페어링을 하거나 전용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는데요. 3.5mm 이어폰 잭이 없는 아이폰7에서 사용하려면 젠더가 필요합니다. 



    미니소에서 건진 셀카봉과 어안렌즈


    거치대는 온전히 스마트폰만을 위한 것으로 위 사진보다 그 높이를 늘릴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5.8인치 스크린을 가진 갤럭시S8을 고정 시켰는데, 여유가 있더군요. 하드케이스를 입힌 아이폰7플러스도 (힘겹지만) 거치가 가능하였습니다.


    미니소에서 건진 셀카봉과 어안렌즈


    이윽고 이어폰 플러그를 거치대에 올린 폰에 꽂으면 셀카봉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앞서 언급한 것처럼 거치대 후면에 작은 거울이 있어 폰의 후면카메라로도 셀피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면카메라 보다는 후면카메라가 화질면에서 훨씬 낫겠죠.




    마치며..

    미니소에서 건진 셀카봉과 어안렌즈


    이렇게 미니소에서 구입한 스마트폰 용 어안렌즈와 셀카봉에 대한 짤막한 후기를 모두 정리해봤습니다. 두 제품의 가격을 합친 금액이 8천원이 되지 않을 정도로 꽤 저렴한데요. 거기다 전반적인 만듦새도 괜찮았습니다. 


    다만 위 사진 속 스마트폰 용 삼각대는 볼헤드와 밑면의 마감이 좋지 않더군요. 하드케이스를 입한 아이폰7 플러스를 세로화면으로 거치하면 휘청일 정도 였습니다.


    후속 포스팅에서는 미니소에서 구입한 이어폰과 스피커에 대한 후기를 담아보도록 할게요.




    신고






    Posted by 모바노
    • BlogIcon racinglee
      2017.06.07 17:14 신고

      어안랜즈가 탐이 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BlogIcon 신기한별
      2017.06.08 17:31 신고

      미니소에 어안렌즈를 팔다니 신기신기..

      • BlogIcon 모바노
        2017.06.08 18:23 신고

        네 여기에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등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