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행사 하나가 열렸습니다. 그것은 바로 KT의 갤럭시노트8 개통 행사로, 사전 예약 참여 고객 중 88명을 선정해 런칭 행사에 초대하였다고 하는데요.



    오전 7시 반, KT 스퀘어에 도착하니 이미 많은 분들이 노트8 개통을 위해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이날 KT 갤럭시노트8 개통 1,2호는 KT 스퀘어 앞에서 대기한 20대 남성들이 차지 했는데요. 이 둘은 무려 2박 3일간을 기다려 KT 가입자 중 가장 먼저 노트8을 개통하게 되었습니다.



    행사는 오후 8시 정각 10초전에 카운트다운을 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는데요. KT 스퀘어의 건물 외벽에서 대기하고 있던 88명의 사전예약 참가자, 1호 개통자부터 순서대로 KT 스퀘어에 입장해, 갤럭시노트8 개통에 필요한 과정을 밟았습니다. 




    참고로 1호 가입자에겐, 노트8을 가장 먼저 개통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비롯해, 요금제 가입 즉시 VIP 등급으로 격상(?)하는 데이터 선택 요금제 76.8을 1년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되었고요. 거기다 삼성의 최신 노트북 시리즈9과 인공지능 TV - 기가지니 등의 큰 혜택을 주었고요.




    거기다 1년간 체인지업 이용료가 무료인데, 이 체인지업은 갤럭시노트8 구입 1년 후 부담없이 새 폰으로 기기변경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무엇보다 레드벨 아이린과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혜택을 가집니다. 응? 2-3호 고객에게는 갤럭시탭S3 와이파이 모델을 4~8호 개통 고객에게는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가 제공되고요.




    사전예약 참가자의 개통이 순차적으로 진행되자, KT 스퀘어 내부에 있는 드림홀에서 레드벨벳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88명의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추첨을 통해 페이유 빔블 C 짐벌과 삼성 급속 배터리팩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였습니다. 거기다 경품 당첨자를 무대위로 올려 레드벨벳과의 기념 사진을 촬영하기도 하였는데요. 경품보다 기념 사진을 더 부러워하는 원성(?)도 심심찮게 들리더라고요.




    노트8 후면카메라로 레드벨벳과 이날 방문한 사전예약 참가자의 기념 사진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참가자 중 선정된 8인에게 제품의 라이브 메시지 기능을 활용한 S펜 사인회가 열렸는데요. 참고로 노트8의 라이브 메시지는 S펜으로 드로잉한 걸 움직이는 GIF로 만들어주는 신기능인데요.

    자신의 이름이 적혀있는, 레드벨벳의 싸인들을 움직이는 GIF로 받을 수 있어 꽤 재밌는 경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멤버들이 자신들의 셀카 사진을 현장에서 바로 찍고 그 위에 사인을 그려준다면 금상첨화일 것 같네요.





    이렇게 광화문에서 열린 KT 갤럭시노트8 개통 행사에 대한 후기를 마무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노트8을 이용한 기념사진 촬영, 라이브 메시지 기능을 활용한 S펜 사인회는 제품의 컨셉을 개통 행사에 잘 녹이려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이쁘장한 조명과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한 작은 룸에서 노트8 라이브 포커스 기능을 활용해 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도 열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올레샵 갤럭시노트8 olleh.com/ce27






     



    신고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