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KT의 월정액 부가서비스 '콘텐츠 박스'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 서비스는 이북, 웹툰, 만화, 영화, 강좌 등을 스마트폰으로 즐길수 있는 어플인데요. 매월 4,400원의 이용 금액이 자동 결제되는 선불형 서비스입니다.


    거기다 위비마켓과의 제휴를 통해 위비마켓내 콘텐츠몰 '라이트존'을 이용시에는 훨씬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 정보들을 금번 포스팅에 정리해봤습니다.



    KT 콘텐츠 박스, 위비마켓 라이트존 살펴보니KT 콘텐츠 박스, 위비마켓 라이트존 살펴보니


    KT 콘텐츠박스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어플로,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앱을 설치하면 위 스크린샷처럼 만화, 웹툰, 이북, 인문학, 교육, 영화 등의 대메뉴로 구성된 첫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이 대메뉴에서도 장르별로 소메뉴가 있어 원하는 장르의 콘텐츠를 볼 수 있는데요. 콘텐츠를 보기 위해서는 월 4,400원의 정액제에 가입해야 합니다.



    KT 콘텐츠 박스, 위비마켓 라이트존 살펴보니KT 콘텐츠 박스, 위비마켓 라이트존 살펴보니


    앞서 언급한 것처럼 콘텐츠박스에는 다양한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는데요. 위 스크린샷의 주인공인 이북에는 베스트셀러를 기점으로 무협, 판타지, 추리 등의 인기 소설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만화의 경우 무협, 코믹, 순정 등이 구성되어 있으며, 웹툰에는 인기 작가의 프리미엄 연재 웹툰이 준비되어 있고요.



    KT 콘텐츠 박스, 위비마켓 라이트존 살펴보니KT 콘텐츠 박스, 위비마켓 라이트존 살펴보니


    또한 인문학 메뉴에는 경제, 경영, 사회, 과확, 예술 등의 각 분야별 강사진들이 참여한 강좌 영상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교육 메뉴에는 직장인을 위한 어학 강좌부터 수능/내신 스타강사 전 과목을 제공하는데요. 이는 수험생, 학생들에게 이북, 인문학 콘텐츠와 함께 보기에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KT 콘텐츠 박스, 위비마켓 살펴보니


    이런 KT 콘텐츠 박스를 위비마켓 콘텐츠몰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콘텐츠몰 라이트존의 30일 이용권을 100원(할인쿠폰 지급 방식)에 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다 자동 결제도 되지 않고요. 참고로 이 공간은 위비마켓에서 제공하는 KT 콘텐츠박스 서비스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KT 콘텐츠 박스, 위비마켓 살펴보니


    즉 라이트존은 콘텐츠몰의 다양한 콘텐츠 중에서 고객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패키지 상품으로 보면 될 것 같은데요. 이달 말일까지 콘텐츠몰 라이트존 30일 이용권 특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이용권 (5,500원)을 구매할 때 할인 쿠폰(5,400원)을 제공하기에 한달동안 100원에 사용 가능합니다.


    이는 하나의 어플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고자 하는 사용자 층에게 어필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금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KT 콘텐츠 박스와 위비마켓 라이트존을 체험해보고, 서비스 가입을 유지할지 고민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해서 위비마켓 라이트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응모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길 바랍니다.



    위비마켓 https://goo.gl/wxovQR






    신고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