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KT 멤버십의 새로운 혜택에 대해 정리하고자 합니다. 금번에 추가된 혜택은 크게 두가지 카테고리로 나뉘는데요. 하나는 해외여행, 다른 하나는 테마파크입니다.

    먼저 해외여행 카테고리에는 'KLOOK', '하나투어', '신세계 멤버십', '공항 라운지' 등과의 제휴를 통해 KT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요.

    그리고 추운 겨울,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와의 제휴를 통해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데요. 롯데월드을 비롯해 뽀로로파크, 아쿠아플라넷,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등이 그 대상입니다. 그 제휴처별 혜택에 대한 상세 할인 정보는 다음과 같은데요. 



    KT 멤버십 추가 혜택. 공항라운지, 테마파크

    먼저 전세계 130개도시, 약 3만개의 액티비티를 예약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글로벌 해외여행 플랫폼 'KLOOK'에서 KT 멤버십 고객은 최대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회원은 5만원 구매시 5천원 할인, 10만원 구매시 1만원이 할인되고요. 기존 가입회원은 3%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하나투어 전용 페이지에서 패키지 상품 예약시 결제액의 5%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요. 사용 방법은 KT멤버십 예약센터에서 멤버십 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패키지 상품에 대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 및 예약을 확정지으면 멤버십 포인트 차감과 함께 할인이 됩니다.


    KT 멤버십 추가 혜택. 공항라운지, 테마파크

    해외 여행시 가족과 친구들의 선물은 역시 인터넷 면세점이 가장 좋은데요. 미리 웹사이트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출국장에서 수령만하면 됩니다. 괜히 공항 면세점 구역을 돌아다닐 필요 없이 말이죠.

    만약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신세계면세점 통합 등급을 골드멤버십으로 올려주며, 특히 인터넷 면세점 등급을 3레벨로 올려주기까지 합니다. 그로 인해 신세계면세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시 선불카드 1만원을 제공하고요. 인터넷면세점 (KT멤버십 웹/앱 전용페이지)에서는 기본 2만원에 구매 금액별로 최대 4만원까지 지급합니다.



    KT 멤버십 추가 혜택. 공항라운지, 테마파크

    또한 인천,김포, 김해공항의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본인을 비롯해 동반인 2인까지 30% 할인됩니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은데요. 인천점(동편/서편/탑승동), 김포점, 김해점 라운지에서 KT멤버십 카드를 보여주면 확인 및 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거기다 라운지별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 기내용 슬리퍼를 증정하고요.

    해외 관광지에서의 라운지 이용 및 현지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하와이, 홍콩, 다낭, 파타야, 세부,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고요. 각 라운지에서 여행가이드북, 현지 쿠폰북, 탑승권 및 교통카드, 무료 음료 등을 제공합니다.


    KT 멤버십 추가 혜택. 공항라운지, 테마파크

    물론 국내에서도 다양한 KT 멤버십 할인 혜택을 맛볼수 있는데요. 롯데월드의 경우 전 고객 55% 할인이 되며, 동반 3인은 VIP 30%, 일반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뽀로로파크의 전국 7개점에서는 전 고객 본인 + 동반 3인 40% 할인을 지원하고요. 한화 아쿠아플래닛은 전 고객 본인 + 동반 3인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상 지점은 63점과 일산점이고요. 그리고 씨라이프 아쿠아리움은 전 고객 + 동반 3인 40% 할인이 가능하며, 내달 31일까지 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KT 멤버십의 해외여행, 공항라운지 할인 혜택과 테마파크 할인 정보에 대해서 확인해 봤습니다. 이달 말 유럽으로 떠나는 일정이 있기에 KLOOK에서의 액티비티, 현지 투어 예약과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제공 혜택은 꽤 인상적인데요. 

    PP카드가 없는 분들도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본인 포함 동반 2인까지 할인 받아 갈 수 있어 쓰임새가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자녀를 둔 분들에게도 실내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이벤트도 좋을 것 같고요.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