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와 살펴볼 제품은 태블릿 거치대입니다. 이 제품은 후르츠나인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자바라 거치대인데요. 침대, 책상에 제품을 고정해 스마트폰, 태블릿을 거치시키는 제품입니다.


    침대, 책상에 고정시켜 사용하는 태블릿 거치대


    침대에 누운 상태로, 두 손과 팔에 거치한 기기의 무게의 압박없이 동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액세서리이기도 한데요. 저의 경우 책상에 이 제품을 거치하고 아이패드를 사용하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책상에서 아이패드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그 근처가 침대라 잠자기전 넷플릭스 한판(?) 때릴 수 있는데요. 제품의 가격은 배송비를 제외하면 18,800원입니다.



    침대, 책상에 고정시켜 사용하는 태블릿 거치대


    노란색 패키지 박스 속 구성품을 꺼내보았습니다. 책상 및 침대에 제품을 고정시킬 수 있는 흡착 마운트,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거칠 수 있는 마운트 , 각도 조절이 가능한 알루미늄 소재의 거치 봉이 존재하는데요. 


    그리고 흡착 마운트를 걸어 잠글 수 있는 고정 스크류(나사) 하나와 육각 렌치가 자그마한 비닐팩에 담겨져 있습니다.



    침대, 책상에 고정시켜 사용하는 태블릿 거치대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는 마운트입니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스마트폰과 10.5인치의 아이패드 프로도 문제없이 거치할 수 있는데요. 


    후면에 너트가 있고, 이것을 알루미늄 소재의 거치 봉 상단 볼에 끼워 맞추면 마운트의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굉장히 다양한 각도로 말이죠.


    침대, 책상에 고정시켜 사용하는 태블릿 거치대


    책상 혹은 침대에 고정시킬 흡착마운트를 알맞은 사이즈로 두께를 조절한 후, 측면에 있는 구멍에 앞서 언급한 나사로 조여줍니다. 그리고 밑면에도 길다란 너트를 돌려 흡착 마운트를 책상, 침대의 두께에 딱 맞아 떨어지게 고정시키면 되는데요.



    침대, 책상에 고정시켜 사용하는 태블릿 거치대


    저의 경우 침대 프레임 대신 책상에 고정시켜봤습니다. 한번 고정을 시키고 나니 살짝 툭 건드려도 흔들리지 않을만큼 안정적이었는데요. 기존에 사용해본 1세대 제품들과는 다르게 알루미늄 소재의 거치봉과 힌지라 탄성이 약해 특정 각도를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습니다. 변색될 만한 재질도 아니고요.



    침대, 책상에 고정시켜 사용하는 태블릿 거치대


    거기다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거치해도 무게 때문에 한쪽으로 거치봉이 기울거나 마운트가 아래로 흘러내리는 문제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거치대 크기 조절도 부드러운 편이어서 크게 문제 없고요. 360도 회전이 편하고 쉽게 가능한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침대, 책상에 고정시켜 사용하는 태블릿 거치대


    이렇게 침대, 책상에 고정시켜 사용하는 태블릿 거치대, '자바라' 거치대를 사용해본 후기를 정리해봅니다. 기존에 사용해본 1, 2세대 제품과는 다르게 거치봉과 힌지가 알루미늄 타입이었는데요.


    그리하여 무거운 태블릿도 한쪽으로 기우는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고요. 볼 헤드 방식의 마운트라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점 들이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책상, 침대에 단단하게 고정시킬 수 있어 두 손이 자유로워 지는 점도 마음에 들었고요.


    후속 포스팅에서도 스마트폰, 태블릿의 다양한 주변 기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Kibeom Son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