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지아 스마트폰 짐벌, 주요 특징 살펴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폰 짐벌입니다. 이 제품은 폰으로 동영상 촬영시 흔들림 없고 매끄러운 결과물을 뽑아주는데요. 


최근 해외여행을 가보면 값비싼 DSLR, 미러리스 카메라 대신 폰카 하나로 촬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평소에 사용하는 제품이고 카메라 대비 작고 가벼워 휴대가 편리하고요. 거기다 셀룰러 망을 통해 빠르게 SNS로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런 폰카에 핸디형 짐벌을 하나 얹으면 더 훌륭한 퀄리티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모드로 상황에 최적화된 촬영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스마트폰 짐벌을 대륙의 실수를 연발하고 있는 샤오미도 동참하였는데요.




이 제품에는 정밀도 높은 포즈 감지센서 및 폐쇄형 루프 서브 시스템을 적용되었습니다. 거기다 전문적인 LOS 안정보강 알고리즘을 더하여 실시간 떨림을 제거하며 정밀도는 0.03도에 달하는데요. 일상에서는 아기를 촬영하거나, 여행 및 야외 활동시 그 추억을 동영상으로 담을 때 보다 안정적으로 그 순간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전용 어플을 통해 다양한 촬영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촬영 모드에는 타임랩스, 히치콕, 오브젝트 트래킹, 무빙 타임랩스, 슬로우모션 등이 구성되어 있고요. ISO를 비롯해 화이트 밸런스, 셔터스피드 등의 설정도 가능합니다.




거기다 AL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됐는데요. 자체적인 스마트 트랙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안정적인 트래킹이 가능합니다. 전용 앱을 통해 목표를 정하면 자동으로 트래킹이 가능하며, 각도 제한없이 360도 촬영이 가능한데요.




촬영 모드는 스탠드 모드, 사이드 모드, 업사이드다운 모드, 손전등 모드 등이 존재합니다. 다양한 촬영 환경과 모드에서도 고정된 화면으로 촬영이 가능한데요. 사이드 회전 버튼을 통해 가로, 세로 화면으로 변경해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16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요. 보조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해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자 편의를 고려하여 각종 키/버튼의 위치를 선정하였는데요. 손 쉽게 방향, 영상, 줌 등의 조작이 가능하며, 트리거로 사용자 설정도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호환하며 액션캠 역시 사용이 가능한데요. 바디 하단에 소켓, 중군 부분에 링 그루부가 있어 각종 카메라와의 호환을 지원합니다.






이렇게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폰 짐벌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았습니다. 정밀도 높은 센서에 전문 알고리즘을 더해 실시간 떨림을 제거하여 부드럽고 매끄러운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고요.


전용 앱을 통해 다양한 촬영 모드를 지원하며, 메뉴얼 모드 수준의 촬영 설정 변경을 지원합니다. 여기에 스마트 트랙 알고리즘을 사용해 정해진 목표를 자동으로 트래킹하며 각도 제한도 없고요.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하고 보조배터리 사용도 가능해 배터리 걱정없이 촬영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호환하고, 액션캠이나 카메라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바로가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판매 링크는 위 배너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큐텐 앱 장바구니 쿠폰과 라이브10 앱 쿠폰을 통해 11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