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1일, 올림픽파크 핸드볼 경기장에서 지니뮤직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이 공연에는 국내 유명 레이블의 랩퍼 다수 참여하는데요. 일리네어의 공동 수장 도끼, 더콰이엇, AOMG의 공동 수장 싸이먼 도미니크가 출연합니다. 



    Y데이터박스 쓰면 지니뮤직 페스티벌 초대


    거기다 일리네어 산하의 엠비션 뮤직에서는 창모, 해쉬스완, 김효은이 대거 출연하며, 하이어뮤직에서는 고등래퍼 시즌2 우승자이자 슈퍼 루키라 불리우는 김하온이 출연하는데요. 거기다 응 프리스타일을 기점으로 독특한 음악과 뮤비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DPR 라이브 역시 참전(?)합니다.



    Y데이터박스 쓰면 지니뮤직 페스티벌 초대


    이런 공연의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이달 20일부터 내달 8일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내달 16일에 당첨자가 발표됩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KT Y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한데요. 


    Y 데이터박스 가입자이거나 지니뮤직 유료회원이면 당첨확률이 2배로 올라갑니다. 저는 Y세대는 아니라 후자를 노리고 있는데, 이벤트 당첨시 공연 티켓은 10명에게 지급한다고 하네요. 6만6천원짜리 티켓을 2매씩 말이죠.



    Y데이터박스 쓰면 지니뮤직 페스티벌 초대


    앞서 언급한 사이먼 도미니크, 도끼, 더쿼이엇, 창모, 해쉬스완, 김하온 외에도 많은 래퍼들이 출연합니다. 언프리티 랩스타2 이후로 싱어와 래퍼로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헤이즈가 최종 라인업에 추가되었고요. 


    지코, 딘, 페노메코와 함께 팬시차일드로 활동하며 왕성한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는 크러쉬도 금번 공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 쇼미더머니에 출연했던 주노플로와 흑구(블랙나인) 역시 현장을 달굴 예정이고요.



    Y데이터박스 쓰면 지니뮤직 페스티벌 초대


    금번 지니뮤직 페스티벌은 Y세대를 위한 것으로 최근 트렌디한 음악과 차별화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기회기도 한데요. KT에서는 이런 Y세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습니다.


    특히 Y데이터박스는 가족 친구간 데이터를 쉽게 선물할 수 있고, 가입시 500MB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다 데이터 관리도 쉽게 가능합니다.


    Y데이터박스 쓰면 지니뮤직 페스티벌 초대


    데이터를 선물하는 방식은 2가지인데요. 하나는 특정 1명을 지정하여 데이터를 나눠주고요. 다른 하나는 특정인 지정 없이 다수에게 (최대 10명) 데이터를 100MB 씩 나눠주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의 이름은 '데이턱'으로 '데이터를 한 턱 쏘다'의 줄임 말이기도 한데요.


    Y데이터박스 쓰면 지니뮤직 페스티벌 초대

    그리고 가입 최초 1회 LTE 데이터 500MB를 즉시 제공하며 이벤트 박스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Y데이터박스 쓰면 지니뮤직 페스티벌 초대


    또한 앱을 통해 내 데이터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는데요. 데이터가 부족할 땐 후불 충전을 하거나 멤버십 포인트로 충전할 수도 있고요. 다음달 데이터를 미리 당겨쓸 수 수 있는 밀당 기능도 지원합니다. 


    그리고 Y24 요금제 가입자 한해 매일 3시간 데이터 무료 기능을 조절할 수 있으며, 지니뮤직과 올레TV 모바일 모두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 밖에도 장기혜택 쿠폰과 데이터 룰렛을 통해 추가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Y데이터박스 쓰면 지니뮤직 페스티벌 초대


    이렇게 지니뮤직 페스티벌에 대해 모두 정리해봤습니다. 내달 21일날 열리는 이 공연은 KT Y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Y 데이터박스를 사용하면 당첨 확률은 2배로 올라가는데요.


    국내에서 한번에 보기 힘든 래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쉽지 않은 기회이기도 하니, 힙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참여하길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세요.















    Posted by Kibeom Son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