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KT 멤버십 7월 신규 혜택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더블할인 멤버쉽인데요. 케이티 스마트폰 사용자가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한 날에만 정해져있는 일부 통신사 할인과는 사뭇 다르게 말이죠.



    통신사 할인, KT 멤버십 7월 혜택 살펴보니


    특히 다시 돌아온, 7월 한정의 G마켓 5천원 중복할인 쿠폰 (2.5만원 결제 이상)을 제공하고요. VIP의 경우 지마켓 최고 등급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올해 초 인터넷면세점에서 최고 등급을 받아 추가 할인, 적립금 혜택까지 받은적이 있는데요. 당시 어머님과 여동생의 화장품을 선물하는데 쏠쏠히 사용하였습니다.



    통신사 할인, KT 멤버십 7월 혜택 살펴보니


    금번에는 우리가 자주 접하는 오픈마켓과의 협업이 진행되었는데요, 포인트 차감을 통해 G마켓 웹사이트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KT 멤버십 VIP 고객이라면 1년간 지마켓 SVIP 등급이 부여되는데요. 평소 인터넷 쇼핑을 자주 하는 분들에게는 꽤 유용할 것 같습니다.



    통신사 할인, KT 멤버십 7월 혜택 살펴보니

    이를 위해선 4번의 과정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먼저 KT 멤버십 번호와 생년월일로 본인 인증을 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G마켓 > 나의쇼핑 > 쿠폰함에서 발급한 쿠폰을 확인하시면 되고요.


    통신사 할인, KT 멤버십 7월 혜택 살펴보니


    물론 도미노피자, 스타벅스, CGV 등에서의 다양한 혜택도 존재하는데요. 베스킨라빈스는 파인트가 40% 할인이며, CGV의 경우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000원을 할인해줍니다. 


    그리고 GS슈퍼마켓/프레시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되고요. 도미노피자의 경우 VIP 고객은 40%, 골드/실버/일반 고객은 30% 할인됩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제휴처가 있고요.



    통신사 할인, KT 멤버십 7월 혜택 살펴보니


    그리고 KT 멤버십 컬쳐는 예매 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할인 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되는데요. 이달에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를 최대 50%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뮤지컬 마틸다, 프랑켄 슈타인은 30% 할인되고요.



    통신사 할인, KT 멤버십 7월 혜택 살펴보니


    또한 전시회 '위대한 낙서전', '이상한 나라의 괴짜전'을 50%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으며, 엽서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다 다양한 공연, 전시회에 초대해주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데요. 최근 '니키 드 생팔展_마즈다 컬렉션',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에 대한 초대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통신사 할인, KT 멤버십 7월 혜택 살펴보니


    여기에 신규 제휴사도 추가되었는데요. 카셰어링 서비스 딜카, 렌탈 서비스 묘미 등을 최대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스토어는 최대 2만원에 한해서 게임, 앱, TV 다시보기, 영화 등을 1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요.




    이렇게 KT 멤버십 7월 혜택에 대해 모두 살펴보았습니다. G마켓 5천원 중복할인 쿠폰 제공 및 KT VIP 고객인 경우 G마켓 최고 등급으로 1년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꽤 메리트가 있어 보이는데요. 


    딜카와 묘미 등의 신규 제휴사가 추가된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거기다 기존의 베스킨라빈스, CGV, 도미노피자와의 제휴도 계속 이어간다는 점도 좋았고요.


    관련해서 금번 더블할인 멤버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 링크를 클릭해 확인하길 바랍니다.









    Posted by Kibeom Son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