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ThinQ 카이저팩 뜯어보니

오늘 저와 살펴볼 제품은 LG G7 ThinQ의 카이저팩입니다. 이 제품은 사전예약 사은품 3종 중 하나인데요. 케이스와 쿨링패드 등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이 사은품 패키지가 마음에 들어 골랐습니다. 그리고 25만원 상당의 카이저 VIP 쿠폰을 주는 점도 마음에 들었고요.



LG G7 ThinQ 카이저팩 뜯어보니


카이저팩의 패키지입니다. 전면에는 KAISER 로고와 엘지 G7 씽큐의 로고가 배치되어있는데요. 로고 둘 사이에 x 마크가 있는건 제품과 게임이 콜라보레이션을 했다는 걸 의미하는 것으로 봅니다. 이 외에 측면과 후면 모두 어떠한 로고도 제품 설명도 적혀있지 않고요. 



LG G7 ThinQ 카이저팩 뜯어보니


패키지 커버를 열자 상단에는 3층(?)에는 카이저의 주요 캐릭터가 그려진 그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2018년 최대 기대작 카이저를 LG G7 ThinQ에서 최고의 혜택으로 즐겨보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고요. 그 밑에 게임 VIP 쿠폰이 상자에 꽂혀 있습니다. 2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말이죠.

 


LG G7 ThinQ 카이저팩 뜯어보니


그리고 2층에는 2종의 엘지 지7 씽큐 전용 케이스가 보였는데요. 하나는 가죽 다른 하나는 플라스틱 케이스로 보이는데요. 가죽 케이스에는 카이저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있습니다. 그리고 플라스틱 케이스에는 게임 캐릭터와 로고가 그려져있는데요. 저는 심플한 가죽 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LG G7 ThinQ 카이저팩 뜯어보니


마지막 1층에는 쿨링패드와 전용 USB 케이블인데요. 일반적인 게임패드처럼 게임플레이를 컨트롤할 수는 없지만, 후면에 큼지막한 쿨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로 인해 카이저 같은 고사양 게임에서 발열을 어느 정도 해결해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LG G7 ThinQ 카이저팩 뜯어보니


이렇게 패키지 속 구성품으로는 게임 쿠폰을 비롯해 2개의 케이스, 쿨링패드와 이를 충전하기 위한 USB 케이블, 반대로 패드의 잔여배터리로 폰을 충전해주는 젠더까지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 중 가장 만족스러운건 가죽케이스와 쿨링패드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여기에 폰을 장착하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플레이하면 발열을 잘 해소해주더라고요. 



LG G7 ThinQ 카이저팩 뜯어보니


거기다 제품 후면에 킥스탠드가 있어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다만 그립부가 좀 크기에 다수의 버튼을 눌러야하는 배그 모바일에서는 조금 그립감이 아쉬웠니다. 그립부는 작게 그리고 상단에 트리거가 있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았을 것 같은데요.



LG G7 ThinQ 카이저팩 뜯어보니


아무래도 현재의 그립부는 손바닥을 차지하는 면이 넓기에 트리거를 누르기도, 좌측과 우측에 4~5개가 넘는 버튼을 누르기에도 힘들었습니다. 물론 레이싱 게임이나 버튼 조작 이슈가 크지 않은 게임은 플레이하는데 어렵지 않을 것 같고요.




LG G7 ThinQ 카이저팩 뜯어보니LG G7 ThinQ 카이저팩 뜯어보니


좌측면에는 제품을 충전하기 위한 마이크로 USB 5핀 단자가, 밑면에는 제품을 통해 폰을 충전하기 위한 USB-A 단자가 존재합니다.





이렇게 (뒤늦게) LG G7 ThinQ의 사전예약 사은품, '카이저팩'을 뜯어본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패키지 속 게임 쿠폰, 케이스2종, 쿨링패드로 구성된 점은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다만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검은사막M을 위한 제품이었다면 더 쓰임새가 좋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쿨링패드의 길다란 그립부는 다소 아쉬웠는데요. 후속기에서도 이러한 사은품을 준비할 예정이라면, 위에서 언급한 요소들을 고민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해서 엘지 지7 씽큐의 사운드부터 카메라, 성능에 대한 후기를 아래 연관글 목록에 링크하였으니 클릭을 통해 그 내용을 참고하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