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와 살펴볼 제품은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인 이 제품은 작은 크기에 깊고 풍성한 내주는걸로 유명한데요. 저음은 깊게, 중-고음역대는 선명하게 잡아주어 캠핑족 들의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디자인적으로도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세련된 알루미늄 바디로 제작되었는데요. 하나의 통 알루미늄으로 구현되어있기에 내구성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디자인 외적으로도 BOSE라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잘 표현한 느낌이 드는데요.




    앞서 언급한 것처럼 작은 사이즈로 제품이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휴대 및 보관하기 용이하고요. 그 색상은 펄 화이트와 카본 블랙으로 나뉘는데 5가지 색상의 소프트 커버를 별매하고 있어 색상이 단조롭다는 아쉬움을 조금 해소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커버는 에너지 그린, 딥레드, 네이비 블루, 챠콜 블랙, 그레이 등으로 색상이 나뉘며, 가격은 39,000원 입니다. 직구시에는 월넛 우드 케이스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데, 제품의 도화적이고 세련된 느낌에 익숙함을 얹어줍니다.




    패키지 속 구성품으로는 제품 본체와 충전 크래들, 콘센트 충전기, 케이블 정도 인데요. 가로(폭) 사이즈는 18cm, 세로(높이) 사이즈는 5.1cm입니다. 그리고 깊이는  5.1cm이며 무게는 0.68kg 밖에 나가질 않습니다.


    제품 자체는 블루투스를 기반으로 하며 9m 정도의 커버리지를 보여주고요. 배터리는 10시간 정도 간다고 하네요. 참고로 무선 연결 외에도 3.5mm AUX 케이블로 스마트폰이나 PC와 연결이 가능하고요. 마이크로 USB-B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윗면에는 간편 사용을 위한 버튼들이 배치되어 있는데요. 전원, 볼륨 다운, 전화 수신/발신, 음소거, 트랙 건너뛰기 등의 기능을 수행하는 다기능 버튼, 볼륨 업, 블루투스 버튼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로 인해 음악 감상 중 전화가 울릴시 중앙의 버튼을 눌러 스피커폰으로 통화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 기기와의 블루투스 페어링은 최 우측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제품에는 수동형 듀얼 라디에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깊은 저음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진동을 최소화 해준다고 하는데요. 거기다 고효율 변환기로 더 파워풀한 사운드를 내어줍니다. 그로 인해 휴대성과 성능 모두를 잡았다는 평가가 지배적인데요. 




    여기에 독자적인 음향기술과 드라이버, 컴팩트하고 견고한 알루미늄 바디가 더해져 깊은 저음과 모든 음역대의 사운드를 충실하게 전달해준다고 합니다. 거기다 충전 크래들이 있어 제품을 여기에 얹어놓으면 충전과 동시에 음악을 재생할 수 있고요. 측면의 USB 단자로 PC와 연결해 펌웨어 업데이트를 해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에 대한 주요 특징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세련된 알루미늄 바디를 채용했고요. 여기에 독자적인 음향 기술과 드라이버를 더해 모든 음역대의 사운드를 충실하게 들려줍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포터블 스피커 중에서는 가장 화두에 있기도 한데요.





    이 제품은 국내 쇼핑몰에서 24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큐텐을 통해 직구시 21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앱 장바구니 쿠폰 (18달러) 적용시 18만 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자세한 정보는 위 배너를 클릭해 확인하길 바랍니다.






    Posted by Kibeom Son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