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코리토리 캐릭터 담은 핸디 선풍기

오늘 저와 살펴볼 제품은 KT 코리토리 캐릭터를 담은 핸디 선풍기입니다. 이 제품은 요즘 같은 무더위에 필수품이라고 의견이 지배적인 손풍기인데요. 제가 수령한 녀석은 KORI를 닮은 화이트 모델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KT 코리토리 캐릭터 담은 핸디 선풍기


참고로 코리와 토리는 KT의 유무선 네트워크에 사는 자유전자 뭉치인데요. 이 둘은 상호작용으로 통신신호가 원활합니다. 그리고 자유전자라는 속성 상 호기심이 참 많으며, 원하는 형태로 변신이 가능하기도 한데요.


그 중 코리는 커뮤니케이션에 능하지만 성격은 다혈질인 친구입니다. 거기다 자칭 이 시대 최고의 귀차니스트라고 어필하고 있는데요. 반면 토리는 기술을 좋아하고 강할 것 같은 외형의 소유자입니다. 하지만 애교가 참 많고, 마음이 따뜻하다는 반전을 갖고 있는 녀석인데요. 그리고 자칭 감정 표현 전문가라고 어필하고 있고요. 



KT 코리토리 캐릭터 담은 핸디 선풍기


패키지 속 구성품으로는 손풍기 본체와 제품 설명서, 손목 스트랩, 고정 스탠드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최근에 출시되는 제품들처럼 스탠드라는 트렌드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KT 코리토리 캐릭터 담은 핸디 선풍기


설명서에는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 팬을 분리하는 방법, 세척시  주의해야 될 사항 등에 대해서 이미지와 텍스트로 자세하게 적혀 있는데요. 사실 이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제품을 이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이미 우린 수 세대의 핸디 선풍기로 학습이 되어 있으니깐요.



KT 코리토리 캐릭터 담은 핸디 선풍기


안전망 중앙에는 코리의 얼굴이 배치되어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무광 화이트인 하우징과 제법 잘 어울렸습니다. 거기다 이러한 컬러 선택은 제품의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여주였는데요. 전반적인 퀄리티가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KT 코리토리 캐릭터 담은 핸디 선풍기


팬 뒷부분 역시 동일 색상의 안전망이 존재하는데요. 이를 분리하려면 결합 표시 눈금을 일직선 상으로 유지한채 좌/우를 잡습니다. 그리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이를 돌리면 분리되는데요. 다시 조립하고자 한다면 역순으로 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참고로 세척의 경우 안정망은 흐르는 물로, 본체는 물티슈로 닦아주면 되는데요. 본체를 물로 세척하면 모터 부분이 고장날 수 있으니 유의하길 바랍니다.


KT 코리토리 캐릭터 담은 핸디 선풍기


제품의 좌 측면에는 마이크로 5핀 USB 포트가 있는데요. 이를 통해 손풍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시에는 빨간색 LED가 켜지고요. 완충시에는 하얀색 LED가 켜집니다. 


그리고 자체적인 보조배터리 기능은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제품의 배터리를 스마트기기를 충전하는데 소모하는 것보다 더 괜찮은 선택이라 생각되네요.



KT 코리토리 캐릭터 담은 핸디 선풍기


밑면에는 작은 구멍이 있는데, 여기에 동봉된 손목 스트랩을 연결해주면 됩니다. 그로 인해 손목에 제품을 걸고 다니면 되는데요. 이를 응용해 백팩에 메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KT 코리토리 캐릭터 담은 핸디 선풍기


안전망 하단의 봉에는 전원 버튼이 존재하는데요. 이 전원 버튼을 한번 누르면 초미풍모드, 2/3번 누르면 2단계, 3단계 풍속 모드를 지원합니다. 참고로 3단계가 최대 풍속이며, 4번 누를 경우 작동이 종료 됩니다. 그리고 2초간 누르고 있어도 똑같이 작동이 종료 되고요.


3단계시 꽤 시원한 바람이 나오기에 젖은 손수건을 함께 준비하면 꽤 시원한 바람을 맛볼 수 있습니다. 내일 전시회에 가는데 한번 써먹어 봐야겠네요.



KT 코리토리 캐릭터 담은 핸디 선풍기


이런 코리토리 캐릭터는 다양한 굿즈로 출시되었는데요. 금번 포스팅의 주인공인 핸디선풍기부터 폰브렐라, 귀여운 후디 인형이 존재합니다. 이런 굿즈를 KT 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통해 10%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폰브렐라를 강추합니다. 


기존에 출시된 하늘색 제품을 가지고 있는데 정말 이쁘거든요. 거기다 손목에 거는 형태라 폰을 보는 손으로 우산을 들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입니다. 다만 지금 품절이니 다음 차수를 기다려봐야 될 것 같네요.



이렇게 KT의 Kori, Tori 캐릭터가 그려진 핸디 선풍기를 접해본 후기를 모두 정리해봤습니다. 일반적인 손풍기들보다 훨씬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가득한데요. 거기다 무광 흰색의 디자인은 세련되어 보이기까지 합니다. 


관련해서 이 두 캐릭터에 대한 인스타그램이 최근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