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보는웹툰



    여러 포털이나 언론사의 웹툰을 늘 찾아서 본다면, 이 어플을 써보세요.

    내가 보는 웹툰 (시즌2)라는 어플을 이용하면 여러 사이트를 다니며 웹툰을 봐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특히 모바일웹을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는 스마트폰에서 웹툰 보는게 곤욕이죠.


    이제 '내가 보는 웹툰'을 이용하면, 한 앱에 1000여편의 웹툰을 볼 수 있으며, 즐겨보는 만화는 구독해 두어 알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내가보는웹툰


    보고싶은 웹툰을 구독해두면, 요일별 업데이트되는 만화가 목록으로 노출되고, 최근 몇화가 업데이트 되었는지도 알려줍니다. 만화 리스트에는 해당 만화의 업데이트 주기도 보여집니다.



    내가보는웹툰 내가보는웹툰


    웹툰의 리스트는 엄청 많고, 웹툰의 제목이 긴가민가하다면 검색을 이용하면 됩니다. 검색결과에서 원하는 만화를 바로 구독해두어도 됩니다. 만화 리스트에는 만화의 완결여부, 업데이트 요일, 별점, 좋아요 수가 노출됩니다.



    내가보는웹툰 내가보는웹툰


    '내가 보는 웹툰'은 단순히 웹툰만 볼 수 있는게 아니라 웹툰과 작가의 랭킹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의 평가를 반영한건데, 별점 주는 방법을 알겠는데 '좋아요'는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내가보는웹툰


    또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연동해 친구들의 목록을 볼 수 있고, 아마도 친구들이 구독하는 웹툰도 확인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페이스북과 연동했는데 해당 앱을 이용하는 친구가 없네요...쿨럭!!



    내가보는웹툰 내가보는웹툰


    특정 웹툰의 상세화면에 들어가면 최근에 업데이트된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본 에피소드나 보는 중이었던 에피소드는 회색으로 텍스트가 처리됩니다. 또한 작가 정보를 누르면, 상세히 작가에 대한 정보가 노출됩니다. 그나저나 가우스 전자의 작가님이 트라우마 작가님이셨군요!


    그리고 웹툰에 대한 별점을 줄 수 있는데, 이것이 웹툰과 작가랭킹에 반영되는 듯 합니다.



     내가보는웹툰


    상세페이지에서는 해당 웹툰을 제공하는 포털이나 언론사 사이트의 모바일웹을 불러옵니다. 화면의 중앙을 터치하면 상/하단의 컨트롤러가 노출/비노출 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