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도 프로젝트'의 연습실을 습격했습니다!


    카도프로젝트


    밴드 '카도 프로젝트'는 기타리스트 '신중현'님의 헌정앨범을 만든 밴드로서 신중현님의 두 아들이자,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드러머 '신윤철, 신석철'님과 사랑과 평화,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베이스 연주자이자, 탑밴드 1, 2의 심사위원 '송홍섭'님께서 만드신 밴드입니다.



    온습(溫習) 이 주는 행복감 [Music Of Shin Joong Hyun. Vol 1] 


    카도 프로젝트는… 신중현 음악을 단순히 우리 시대로 불러낸 것이 아니다. 신중현이 실제 정력적으로 한국 대중음악의 정체성을 구축했던 당시의 순수와 열정 그리고 진보성에 대한 소환이다. 어떤 결과이든 간에 카도 프로젝트의 출발점은 ‘디지털 리메이크’가 아니라 ‘아날로그 리바이벌’인 셈이다. 


    낡은 게 옛날 게 결코 뒤지는 게 아니다. 카도 프로젝트에는… 디지털 세계에는 없는 온기가 있다. 아니 습기도 있다. 그 온습(溫習) 때문에 타임머신을 태워 40년 전으로 보내도 듣는 우리는 지금 2012년보다 더 행복하다. 평론가 '임진모'




    지난 12월 17일, 이날은 '윤도현의 머스트' 녹방 전날이었습니다. 어렵게 연습 중간에 시간이 잠시 나신다고 해서, 들뜬마음에 연습실에 갔습니다.



    카도프로젝트 카도프로젝트

    카도프로젝트 카도프로젝트


    멤버분들의 연습에 방해되지 않게 멀찌감치 자리를 잡고 촬영해 왔습니다. 확실히 망원렌즈를 사용하니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담아올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정식 공연이 있을때에는 좀 더 많은 사진을 촬영해 오겠습니다.


    아쉽게도, 아주 잠깐의 시간동안 사진을 찍어온거라서, 부재중이시던 신석철님과 보컬 황유림양의 사진은 촬영해오지 못했습니다. 이날 연습하신 곡으로 18일에 있었던 '윤도현의 머스트'에 출연하셨다고 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ㅎㅎ



    현재 멜론과 벅스를 통해 싱글 '거짓말이야'를 들으실 수 있으며, 곧 정규앨범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Kibeom Son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