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및 이어팁 후기

오늘 저와 함께 살펴볼 제품은 엘라고 에어팟 듀오 행 케이스 이어팁 스키니입니다. 이 제품들은 에어팟 번들(?) 셋트에서 보관이나 착용에 무언가 아쉬움을 느낀 분들에게 적합해 보이는데요.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및 이어팁 후기

Airpods 기본 케이스의 경우 고리가 없는데 오늘 소개할 제품에는 고리가 있어 백팩에 걸어두기 용이합니다. 거기다 실리콘 소재를 덧대어서 스크레치나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그리고 전용 Ear tips 역시 오픈형이라 착용하기 힘든 분들에게 귀에 달라 붙는 듯한 착용감을 제공하는데요. 제품의 가격은 각각 14,900원, 9,900원 정도 됩니다.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및 이어팁 후기

먼저 개봉할 제품은 Airpods Duo Hang Case입니다. 패키지는 하얀색의 작고 가벼운 종이 상자로 만들어졌는데요. 전면에는 제품의 실제 모습이 프린팅되어 있으며, 상단에는 제품의 이름, 하단에는 브랜드의 로고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측면에는 제품의 쓰임새와 측면부의 실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하단에는 그 설명이 작은 글씨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및 이어팁 후기

패키지 속 구성품으로는 Airpods Duo Hang Case 본체(?)와 이를 백팩 등에 걸어둘 수 있는 키링이 존재하는데요. 제품의 밑부분은 짙은 남색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뚜껑 영역과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뚜껑 영역의 커버는 짙은 회색과 옅은 살구색으로 디자인된 2개의 커버가 구성되어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이를 배치해 사용하면 됩니다.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및 이어팁 후기

제품의 우측면에는 키링을 걸 수 있는 고리가 존재합니다. 이 키링 역시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었기에 링과 본체(?)를 탈착 하는게 어렵지 않았는데요. 색상이 옅은 로즈 골드임에도 짙은 남색 색상과 제법 잘 어울립니다. 개인적으로는 회색이나 검정색 키링을 선호하지만 말이죠.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및 이어팁 후기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및 이어팁 후기

키링을 바디에 체결하고, Airpods에 입혀봤습니다. 이윽고 두가지 색상의 커버를 모두 입혀봤는데요. 개인 취향으로는 회색이 더 나은 듯 싶은데, 주변에 물어보니 살구색도 제법 마음에 들어하더라고요.

사실 저는 이 제품을 쓰기 전 빨간색 색상의 일체형 제품을 쓰고 있었는데요. 일체형 타입이라 바디 부분과 커버 부분에 얇은 끈이 있는데, Duo Hang Case는 이게 완전히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로 인해 에어팟 기본 케이스의 뒷 부분이 파여져 있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및 이어팁 후기

그 디자인은 나쁘지 않으나, Case 보호에 있어서 해당 부분이 직접 맞닿게 되는 이슈에서는 조금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그런 이슈는 자주 없을테니 크게 걱정되진 않네요.

그리고 제품의 밑면에는 라이트닝 케이블 연결을 위해 그 영역을 도려냈는데요. 라이트닝 케이블 플러그의 사이즈를 고려해 케이블을 체결하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및 이어팁 후기

이번엔 Eartips SKinny 입니다. 아주 얇은 이어팁을 Airpods에서 귓바퀴 맞닿는 부분에 씌워주면 되는데요. 이 역시 짙은 남색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제품은 (마치 골무처럼) 뒤집어서 손가락에 껴준 후, Airpods의 센서와 이어홀에 맞게 뒤집어서 감싸주면 되는데요. 일단 대충 끼우고, 손톱과 손가락으로 늘려서 맞추게 되면 제품 자체가 워낙 얇고 쉽게 늘어날 수 있는 재질이기에 전반적인 디자인이 약간 볼품 없어 집니다.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및 이어팁 후기

저의 경우 영상을 먼저 보지 않고, 대충 늘려서 Airpods에 Eartips Skinny를 끼우다보니 앞서 언급한 문제가 발생되었는데요.

그럼에도 Eartips Skinny를 씌운 Airpods은 꽤 준수한 착용감을 제공하였습니다. 간단한 조깅시에도 귀에서 떨어지지는 않았는데요. 격한 러닝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상황이 조금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및 이어팁 후기

이렇게 Elago Airpods Duo Hang Case 와 Eartips Skinny를 사용해본 경험담을 모두 정리해봤습니다. 이 제품들은 Airpods 기본형(?)에서 아쉬웠던 보관과 착용감에 대한 아쉬움을 어느 정도 해결해주었는데요. Airpods 이용자라면 두 제품 모두 필수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후속 포스팅에서도 애플 기기의 다양한 악세사리를 소개해드리도록 할 예정인데요. 궁금하거 추천할만한 제품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적립금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