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스웨덴 쥬얼리 브랜드. 마크 미렌

오늘 저와 살펴볼 제품은 이 블로그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카테고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스웨덴의 쥬얼리 브랜드 ‘마크 미렌’의 제품들인데요.

​이 브랜드는 스칸디나비아의 미니멀리즘과 정교한 장인정신을 완벽하게 현대적으로 결합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데이웨어와 같은 레드 카펫 룩에도 어울리도록 섬세하게 보석 작품들을 결합시킨 결과물을 내보이고 있습니다.

​제품들 중에는 미니멀한 귀걸이와 목걸이 그리고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을 만큼 돋보이는 반지, 팔찌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목걸이 린네아 블랙 네크리스와 귀걸이 올리비아 핑크 이어링 입니다.

제품의 패키지는 무광 검정색의 종이 재질 (마치 두꺼운 도화지)로 구현되었습니다. 뚜껑을 위로 댕겨 여는 방식이 아닌 천 재질의 택이 있어 이를 아래로 잡아 빼면 그 안쪽 박스에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선물하기 위해 선택한 린네아 블랙 네크리스와 올리비아 핑크 이어링입니다. 두 제품이 하나의 패키징에 나란히 배치되어 있는데요. 네크리스는 925 스털링 실버 재질에 14K 골드 도금으로 마감처리 되어 있습니다.

얇고 길다란 펜던트 상단에는 마치 다이아몬드 컷팅한 것 같은 단면이 존재하고요. 그 위에 AAA 큐빅 지르코니아 스톤 7개이 박혀 있어 보다 심플하게 은은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동봉된 귀걸이 역시 동일 925 스털링 실버를 베이스로 두고 그 위를 14K 골드 도금처리 하였습니다. 여기에 핑크 빛 큐빅 스톤을 더해 목걸이와 세트로 착용하기에 좋은데요.

전형적인 금 색상의 대에 핑크빛 큐빅 스톤을 더해 캐쥬얼한 의상에도 특별한 행사의 의상에도 잘 맞아서 편하게 착용할 수가 있는데요. 이 제품을 착용한 당사장인 여동생의 피부톤이 밝은 편이라 그런지 큐빅 스톤의 색상과 피부톤이 잘 맞는다는 느낌이 더했습니다.

​특히 4400K 색온도의 별도 조명을 쐰 실내, 자연광이 깃든 창문가의 실내 모두에서 사진을 촬영했을 때 모두 핑크빛 분홍 스톤이 세련되어 보인다는 느낌이 강했는데요.

네크리스의 경우 줄과 펜던트(?)의 색상이 일반적인 골드보다는 로즈골드에 가까웠는데요. 모델인 여동생 혼자 목걸이를 착용하는 과정을 지켜봤는데 상당히 간편하더라고요. 사이즈 조절 역시 꽤 쉬운편이었습니다.

다만 전체적인 디자인, 특히 색상에 있어서는 중요한 행사에서 입는 의상보다는 캐쥬얼하고 일상적인 룩에 잘 어울릴 것으로 보였습니다. 물론 펜던트의 색상이나 디자인, 마감처리를 심플한 편이기에 색상을 달리 선택한다면 린네아 네클리스도 정장류에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특히 실버 쪽이 말이죠.

 


 

이렇게 마크미렌의 린네아 블랙 네크리스와 올리비아 핑크 이어링을 살펴본 경험담을 모두 정리해봤습니다. 이 포스팅의 사진 모델이자 실제 제품을 선물 받은 당사자(여동생)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되어 보이는 그 디자인에 크게 만족했는데요.

 

​특히 14K 금도금 처리된 펜던트에 하얀색 그리고 검정색 큐빅 스톤을 배치한 점이 인상적었습니다. 자칫 촌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핑크빛 이어링 역시 실내외 조명 및 자연광에서 꽤 괜찮은 느낌을 부여하였는데요.

​이 제품을 비롯한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하단의 할인코드 MarcMirren15 ​를 사용하면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니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길 바랍니다.

 

Marc Mirren 공식 홈페이지

할인 코드 MarcMirren15 / 모든 제품 구매시 15% 할인

 

한국 런칭 기념 “2+1 캠페인”

제품 2개 주문시 올리비아 귀걸이 제공 / 할인코드 사용시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