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KT 5G 슈퍼플랜 요금제, 데이터 로밍 무료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KT 5G 슈퍼플랜 요금제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요금제는 5세대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크게 슈퍼플랜 그리고 슬림 요금제로 나뉘는데요.

 

특히 데이터 무제한을 표방하고 있는 Super Plan은 베이직, 스페셜, 프리미엄으로 분류됩니다. 그리고 각각 VIP 멤버십 등급과 1회선의 스마트 기기 연결과 같은 혜택이 차이가 있는데요. 이 Super Plan 가입시 케이티 데이터 로밍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QoS나 지원 속도에 있어 차이점이 있긴 하지만 말이죠.

​게다가 속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전세계 185개 국가에서 인터넷 가능 속도로 로밍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별도로 가입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Data Roaming이 적용됩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Super Plan은 기본적으로 데이터 완전 무제한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Data Roaming이 무료이며 베이직, 스페셜 요금제 가입자는 이를 최대 100Kbps 속도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 속도에서는 해외에서도 카카오톡 정도만 이용하기에 적합하였는데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1Mbps로 속도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Special 부터는 멤버십 등급이 VVIP로 올라가며 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통해 단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데요. 게다가 폰과 Data 제공량을 공유하는 스마트워치, 태블릿과의 연결 요금제가 1대에 한해서 무료입니다.

 

Super Plan Premium의 경우 해외에서도 3 Mbps의 빠른 속도로 구글 맵이나 유튜브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페셜과 마찬가지로 케이크 무료, 1Day 무비패스 등 멤버십 VVIP 등급이 부여됩니다.

SLIM의 경우 기존에 로밍 관련 혜택이 없었으나 올해까지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톡 (100 Kbps) 가입시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미국/일본/중국 음성 로밍 합산 매월 30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내달 말일까지 진행되고요.

이러한 KT 5G 슈퍼플랜 데이터 로밍 무료혜택 지원국가는 총 185개 국가 입니다. 주요 여행지인 일본, 중국, 미국, 유럽 등 모두를 지원하기에 5세대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꽤 흥미로운 소식이지 않나 생각되네요. 특히 기존에 베이직, 스페셜 요금제에 가입한 분들은 속도 업그레이드 혜택을, 슬림 요금제 가입자는 데이터 하루종일 톡 (100 Kbps)을 무료로 지원한다는 점이 크지 않나 생각됩니다.


 

이렇게 케이티 5G Super Plan 베이직, 스페셜 요금제의 데이터 로밍 속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과 Slim 요금제의 ‘데이터 하루종일 톡’, ‘음성 로밍 30분’ 지원 등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이런 혜택과 프로모션은 평소 해외에 자주 다니는 분들에게 꽤 메리트 있을 것 같은데요. 특히 Super Plan의 경우 요금제에 가입만 해도 별도로 Roaming 신청이 필요없다는 점이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