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티켓 예약하기

PLAY2018.02.22 14:41

이달 24일부터 바르셀로나에 잠시 머물 예정입니다. 사실 MWC 2018 참관이 가장 큰 방문 목적이지만, 나름의 여행 계획도 세워두었는데요. 작년에 이어 몇몇 관광지에도 다녀올 예정입니다.

그 중 첫 여행지는 바르셀로나의 상징 중 하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인데요. 이곳은 카탈루냐 출신의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가 설계하고 직접 건축한 대성당입니다. 

기존 성당 건축의 특징을 잘 계승하면서도 가우디 특유의 개성이 잘 융합된 건물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하고요. 1882년부터 착공에 들어간 이래 지금까지 건축되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티켓 예약하기

이런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작년엔 예약없이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해 한시간 넘는 시간을 기다렸는데요. 올해는 이러한 기다림을 없애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티켓을 판매하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방문 타입을 선택하고, 티켓의 종류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인원이 총 4명이지만, 그룹 단위는 10명 이상부터 가능하기에 개인 단위로 티켓 구입을 진행했습니다.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티켓 예약하기

티켓은 오디오 투어도 탑뷰도 없는 베이직 티켓을 선택했는데요. 가격은 15유료이며, 수수료 포함하면 거의 2만원 정도였습니다. 티켓의 기본 정보와 가격, 시간표, 규칙, 티켓 사용 방법등을 확인한 후 좌측의 ‘BUY : 15.00 유로’ 버튼을 눌러 티켓 구입에 필요한 과정을 시작했는데요.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티켓 예약하기

먼저 사그라다 파밀리아에 방문할 날짜와 구입할 티켓의 수량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학생이거나 30살 미만의 방문자는 2유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11살 이하의 어린이들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고령자의 경우 4유로 할인해주고요.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티켓 예약하기

앞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했다면, 3개로 나뉜 시간대를 선택하고요. 해당 시간대에서 언제 방문할지 선택합니다. 참고로 시간대를 선택하면, 해당 시간대에서는 15분 단위로 또 나뉘어지는데요. 여기서 가장 첫 타임인 10시 45분으로 지정하였습니다.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티켓 예약하기

이후 예약자의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성, 이름을 여권에 적힌 스펠링과 동일하게 입력하고, 이메일 주소와 휴대전화번호, 국가 셀렉트 박스에서 ‘South Korea’로 국가를 선택해주었습니다. 
참고로 휴대전화번호는 국가 지정 후, 010-1234-5678에서 맨 앞의 0을 지우고 차례대로 작성하고요. 이후 약관에 동의 후 결제를 위한 과정을 진행해 줍니다.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티켓 예약하기

이 사이트의 결제 수단은 카드 결제였는데요. 좌측에서 주문 정보를 확인 후, 우측 영역에서 카드번호 16자리와 유효기간, 보안코드를 차례대로 입력하고 하단 우측의 ‘Accept’ 버튼을 누르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는 비자, 마스터, 마에스트로, JCB 카드로 가능한데요. 전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문제 없이 결제가 되었습니다.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티켓 예약하기

결제 완료시 주문 정보와 결제 금액, 티켓 PDF파일을 이메일로 보냈다는 메시지가 담긴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여기서 페이지 하단의 ‘Download’ 버튼을 눌러 PC나 태블릿,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메일로도 받고요.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티켓 예약하기

티켓 PDF파일은 위 스크린샷처럼 생겼는데, 이제 이걸 인쇄하거나 스마트폰에 저장해 사그라다 파밀리아에 방문할 때 바로 내부로 입장할 수 있는데요. 저는 4명분인 4장 모두를 인쇄한 후 백팩에 고이 모셔두었습니다.



이렇게 사그라다 파밀리아 티켓을 인터넷 웹사이트서 구매한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방문 일자와 시간, 방문자 수 및 정보를 제대로 기입하고 신용/체크카드의 번호와 유효기간 등을 입력하면 빠르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몬세라트 통합권 역시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나, 푸니쿨라를 내달 초까지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여 산악 열차 티켓만 현장에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후속 포스팅 들에서는 여행지의 입장권, 교통수단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드릴게요. 


작성자

Posted by 모바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