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와 살펴볼 제품은 샤오미 미지아 멀티탭입니다. 이 제품은 4구에 USB 충전 포트가 3개 더 있는 제품인데요. 국내 혹은 해외의 콘센트만 있는게 아닌 멀티 플러그 제품인데요. 



    샤오미 미지아 4구 멀티탭 후기


    최근 해외 직구가 늘면서 돼지코 변환 어댑터를 함께 구입하곤 하는데, 이 제품이라면 그게 필요 없습니다. 거기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USB 포트가 있기에 스마트폰, 태블릿, 카메라 배터리 등을 충전하기에 좋아보여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4구 멀티탭 후기


    거기다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제품은 먼지가 쌓이는데 취약하며, 콘센트 별 사용 유무 스위치가 존재하지 않았는데요. 이런 점이 샤오미 멀티탭을 구매하게된 결정적인 이유로 자리잡았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4구 멀티탭 후기


    다만 이 제품에 전원을 연결하기 위해서는 역시나 돼지코 변환 어댑터가 필요한데요. 해당 플러그를 지원하지 않은 국가에서는 어댑터를 두개 끼거나 여행용 멀티 어댑터를 준비해야 하는 단점도 존재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플러그도 교체가 가능하면 어떨가 싶네요.



    샤오미 미지아 4구 멀티탭 후기


    확실히 콘센트 4구에 USB-A 충전 단자가 3개라 여행시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카메라, 포켓와이파이, 보조배터리 등을 충전하기에 좋았는데요. 해외에서 직구한 제품을 해외에서도 돼지코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은 꽤 편리하였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4구 멀티탭 후기


    집에 돌아와서는 기존에 쓰던 멀티탭 대신 이 제품을 사용하였는데요. 케이블의 길이가 조금 아쉬웠으나, 콘센트에 먼지가 쌓이는 구조가 아니라 상당히 깔끔해보였습니다. 거기다 콘센트 별로 전원 스위치를 올리고 내릴 수 있어 편리하고요.



    샤오미 미지아 4구 멀티탭 후기


    다만 노트북, 모니터의 두꺼운 전원 플러그는 제품의 전원 스위치를 끄게하는 문제가 종종 발견되었는데요. 이 문제는 스위치를 다시 눌러주면 되서 크게 문제가 되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제품에 플러그를 꽂고, 빼는게 많이 뻑뻑했는데요. 대부분의 전원 플러그는 거의 꽂아놓고 사용하기에 큰 불편함으로 다가오진 않았습니다.




    이렇게 샤오미 미지아 4구 멀티탭을 사용해본 후기를 모두 정리해봤습니다. 제품에 전원을 공급하는 플러그에 돼지코 변환 어댑터가 필요하다는 점, 큼지막한 노트북, 모니터 플러그를 꽂으면 전원 스위치를 건드린다는 점, 플러그를 빼고 꽂는게 뻑뻑하다는 점이 조금 아쉬웠는데요.


    하지만 먼지가 콘센트에 쌓이지 않아 깔끔하다는 점, 플러그 별 전원 스위치가 있다는 점, 별도의 USB포트가 있어 스마트 기기를 충전하기 좋다는 점, 직구로 구매한 물품을 돼지코 어댑터 연결할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런 샤오미 미지아 멀티탭은 큐텐에서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상단의 배너를 클릭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길 바랍니다.






    Posted by Kibeom Son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