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직구 정보

TIP2018.08.24 21:20

오늘 소개할 제품은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입니다. 완전 무선 이어폰을 지향하는 이 제품은 에어팟의 대안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에어팟의 디자인이 전형적인 전자제품이라면 뱅앤올룹슨 E8은 케이스부터 제품 본체까지 중후한 멋을 가지고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직구 정보


제품은 2가지 색상으로 나뉘는데, 각각 챠콜샌드, 블랙으로 챠콜샌드의 경우 진회색으로 보면 될 것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보다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용 앱을 설치해야 된다고 하네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하나, 몇몇 갤럭시 제품은 간혹 페어링 이슈가 발생된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을 상세정보 페이지에 설명해두었더라고요.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직구 정보


제품은 야콥 와그너라는 디자이너가 디자인하였습니다. 두개의 무선 이어버드는 7g이며 충전케이스는 45g 정도 밖에 되질 않습니다. 제품에는 알루미늄, 텍스타일, 폴리머, 실리콘, 가죽 소재가 채용되었으며, 전체적으로 무광으로 디자인되어 꽤 세련되어 보입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4.2 버전과 AAC 코덱을 지원합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직구 정보


제품에는 리튬 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었으며, 오른쪽 이어보드에는 85mAh, 왼쪽 이어버드에는 60mAh의 배터리가 탑재되었으며, 충전케이스는 365mAh로 제품을 2~3회 정도 완충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외에도 제품 구성품에 4종의 실리콘 팀과 1종의 컴플라이폼이 구성되어 있고요.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직구 정보


제품은 정교하게 튜닝된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뱅앤올룹슨의 사운드 엔지니어들이 완벽한 음향과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기 정밀한 튜밍 과정을 진행하였는데요. 여기에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서를 탑재해 특정한 음의 왜곡 없이 아티스트가 의도한 원음 그대로를 구현한다고 밝혔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직구 정보


또한 이어버드를 두드리는 것 만으로 트랙을 변경하고 음원의 재생 및 일시정지 그리고 핸즈프리 기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음성 AI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끔 이를 터치로 지원하는데요. 이 터치 컨트롤에 익숙해진다면 스마트폰을 주머니에 넣은 상태에서도 필요한 몇몇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직구 정보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이 제품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졌는데요. 무광의 알루미늄, 가죽, 텍트타일 코드 등은 꽤 세련된 느낌을 부여하면서도 꽤 괜찮은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최상의 음향을 내기 위해, 그리고 견고한 내구성을 위해 디자인되었는데요. 뱅앤올룹슨 로고를 감싸는 아노다이즈 알루미늄 링은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직구 정보


거기다 이어버드와 케이스에 내장된 내장된 리튬이온 배터리를 통해 오랫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음악을 듣고, 사무실이나 강의실 등에서 케이스에 제품을 보관해둔다면 충분히 하루 정도를 즐길 수 있는 배터리 타임을 보여줄 거라 생각되는데요.






이런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을 국내에서 영입하려면 33만9천원이 필요하지만 큐텐에서 직구시 28만9천원에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앱 장바구니 쿠폰 사용시 26만8천원으로 그 가격이 내려가는데요. 


정품에 관-부가세 포함이면 꽤 메리트 있는 가격이지 않나 생각되네요. 자세한 내용은 위 배너를 클릭해 확인하길 바랍니다.




작성자

Posted by Kibeom Song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